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는 델테크놀로지(Dell Technologies)와 함께 AI 시대에 걸맞게 설계된 새로운 데이터 센터 솔루션을 31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전 세계 기업에 최첨단 AI 훈련, AI 추론, 데이터 처리, 데이터 과학, 제로 트러스트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델 파워엣지(PowerEdge) 서버와 엔비디아 블루필드®(BlueField) DPU, 엔비디아 GPU 및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결합하고 VM웨어 브이스피어(VMware vSphere) 8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 플랫폼에 최적화돼 있다.

기업들은 AI, 데이터 과학 등 엔드 투 엔드 워크플로우를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핸즈온 랩 프로그램인 엔비디아 런치패드(LaunchPad)에서 이런 기술들을 조합할 수 있다.

블루필드에서 실행되는 브이스피어 8은 워크로드 성능을 향상시킨다. DPU로 오프로드함으로써 고객은 네트워킹 및 보안 서비스를 가속화하고 CPU 주기를 절약하면서 성능을 유지하고 최신 분산 워크로드의 처리량 및 지연 시간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이 조합은 성능과 효율성을 높이고 운영을 단순화하며 데이터 센터, 엣지,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환경을 위한 인프라 보안을 강화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엔비디아 #델 #VM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