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2년 8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동부 장시성 난창현이 사업 환경을 홍보하고 투자[https://en.imsilkroad.com/investment/index.html ]를 유치하고자 최근 '연꽃축제'를 개최했다. 난창현의 연꽃축제는 연례 경제무역[https://en.imsilkroad.com/trade/index.html ] 행사이자 문화 행사다.

사진: 2022년 8월 18일 중국 동부 장시성 난창현에서 제6회 연꽃경제무역문화축제 개막식이 열렸다.

18일 개막식을 개최한 올해 연꽃축제는 농촌 활성화, 디지털 경제 및 우수한 사업 환경을 다루고, 4개월 동안 문화관광상품 무역 및 박람회, 미술 전시회 및 야시장 활동 등을 진행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은 난창현 연꽃경제무역축제는 난창현의 매력을 홍보하고, 더 많은 인재를 유치하며, 지역 주민이 다양한 종류의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그뿐만 아니라, 한 사업 참가자는 이 행사가 프로젝트 매칭, 협상 및 지역 발전을 촉진하는 플랫폼이 됐다고 강조했다.

개막식에서는 올해 난창현의 우선순위로 '디지털 경제'와 '사업 환경 최적화'가 소개됐다. 난창현은 디지털 산업화와 산업 디지털화를 적극적으로 도모했다. 또한, Xiaolan • Taihao VR 산업단지, China Mobile Jiangxi Xiaolan 데이터센터 및 차이나 유니콤의 유일한 중국 내 VR/AR 연구기지 등 여러 디지털 프로젝트를 개시했다.

또한, 난창현은 끊임없이 사업 환경을 개선해왔다. 기업의 비용 절감을 지원하는 우호적인 정책을 도입하는 한편, 개인과 기업을 위한 편리한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기업 서비스와 전자 정부 서비스를 구축하고 업그레이드해왔다.

난창현은 장시성 최초로 중국 100대 현에 이름을 올린 현이다. 통계에 따르면, 2019년 난창현의 GDP는 1천27억8천만 위안을 기록하며, 장시성에서 처음으로 GDP 1천억 위안을 돌파한 현이 됐다. 난창현은 자동차와 신에너지 차량, 녹색 식품, 생물의학, 지능적인 장비 제조, 반도체, 신에너지 및 신소재를 구성하는 '3+3+N' 산업 구조도 구축했다.

https://en.imsilkroad.com/p/329626.html

출처: Xinhua Silk Road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