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수면 시장 적극 공략

아이윈플러스(이준식, 박기홍)는 국내외 수면 시장 공략을 위해 신소재 아라미드 열선을 활용한 온열 매트리스 제품을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윈플러스는 국내 주요 완성차 업체에 납품되는 최고 품질의 아라미드 소재 DC 열선을 이용한 온열 매트리스 개발을 완료하고 국내 및 해외 공급을 위한 인증을 진행 중이다. 제품에 적용되는 모기업 아이윈의 DC 열선은 아라미드 소재를 이용해 개발됐다. 고내열성, 고인장성 등 높은 내구성을 보장하는 신소재 아라미드와 안정적인 발열 전도체, 3중 안전 피복선 구조로 되어 있다.

특히 아이원플러스가 개발한 제품은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캠핑 인구를 위한 패드 형, 기존 매트리스 사용자를 위한 커버 삽입형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출시와 함께 조기에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진행한다. 홈쇼핑, 인터넷 판매를 통한 국내 영업과 아마존, 월마트를 통한 해외 판매도 활발하게 추진할 계획이다.

수면 시장 규모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국수면산업협회 조사에 따르면 2011년 4800억 원 수준에 불과했던 국내 수면 관련 시장 규모는 지난해 3조 원까지 늘었다. 특히 지난해 매트리스 시장 규모는 1조 8000억 원으로 올해는 2조 원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