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트로이트 Automate 2022 참가

-- 경공업에서 지능형 협력 로봇의 다양한 용도 위한 방대한 기회 창출

(디트로이트 2022년 6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지능형 로봇 제조업체 중 하나인 DOBOT[https://www.dobot.cc/ ]이 DOBOT CR3L 협력 로봇의 출시를 발표했다. DOBOT는 2022년 6월 6~9일 디트로이트에서 "Creating Robot Automation of the Future"라는 주제로 열리는 Automate Show 2022에서 자사의 풍부한 로봇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DOBOT CR3L

DOBOT CR3L은 리치가 기존의 ROBOT CR 시리즈 모델(예: CR10)보다 11.5% 증가한 1,700mm에 달하는 매우 긴 코보트(Cobot)다. 기존 CR10의 최대 리치는 1,525mm였다. CR3L의 로봇 바디는 작은 공간에서 업무 수행을 지원하기 때문에 소비자 가전과 반도체 산업에서 작은 부품의 하역, 분류 및 광범위한 검사와 같이 더 긴 로봇 리치가 필요한 용도에 적합하다.

DOBOT CR3L 로봇 암과 더불어 DOBOT CR 협력 로봇 시리즈[https://www.dobot.cc/products/cr-cobot-series.html ]는 3kg, 5kg, 7kg, 10kg, 12kg 및 16kg 등 6개 버전의 유상하중 유형이 있다. DOBOT CR 시리즈 로봇은 자동차, 소비자 가전, 반도체, 식품, 의류, 하드웨어, 플라스틱 및 화학물질 등 광범위한 시나리오를 커버하는 풍부한 산업 센트를 위한 저렴한 자동 솔루션을 제공하며, 하역, 처리, 접착, 시험, 나사 고정 및 포장 업무 등을 수행할 수 있다.

DOBOT는 Automate Show 2022에서 CR 협력 로봇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은 DOBOT 부스에서 CR5의 고효율적인 성능과 나사 고정을 포함하는 풍부한 용도, 그리고 DOBOT SafeSkin[https://www.dobot.cc/safeskin.html ]의 안전한 사용을 체험할 수 있다. CR5는 높은 생산 효율성을 보장하고, 비접촉 근거리 인식과 충돌 방지 같은 인간-기계 협력 안전 솔루션으로 협력 로봇을 제공하는 충돌 전 감지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팔레트 운반 시에는 CR10 코보트와, 하역 작업 시에는 M1 Pro SCARA 협력 로봇과, 접착 및 SIM 카드 피딩 시에는 MG400 데스크톱 로봇과의 상호작용을 포착하는 우수한 기회도 제공한다.

방문객은 1649번 부스에서 DOBOT을 쉽게 찾을 수 있다.

Automate 2022의 DOBOT 부스

DOBOT 소개

2015년에 중국에서 설립된 DOBOT[https://www.dobot.cc/ ]은 제조, 상업, 공학 및 고등교육을 위한 세계 굴지의 지능형 로봇 암 공급업체다. DOBOT는 686건이 넘는 특허를 바탕으로 혁신을 가치 있게 여긴다. 오늘날 DOBOT 제품은 100개국 이상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누적 출하량은 55,000대에 달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