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 불가리아, 2022년 6월 7일 /PRNewswire/ -- StorPool Storage[http://www.storpool.com/ ]의 오늘 발표에 따르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도메인 소매업체 겸 세계적인 호스팅 공급업체 Namecheap이 고객 유지 및 유치를 개선하고자 서비스의 속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새로운 하이퍼 수렴형 기반시설(hyperconverged infrastructure, HCI)의 일환으로 자사의 소프트웨어 정의 저장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한다. 

1천 3백만 개 이상의 도메인을 관리하고, 견고한 서비스 명단을 구축한 Namecheap은 전 세계 많은 기업으로부터 신뢰받는 파트너다. Namecheap의 전통적인 구조는 지역 저장 공간을 갖춘 베어메탈 (bare-metel) 서버 플리트로 구성돼 있다. 이 서버에는 일부 사용자의 작업량이 너무 많은 서버 자원을 소비하는 "시끄러운 이웃" 문제가 종종 발생했다. 이 경우 다른 사용자는 서비스가 와해할 수 있고, 서버 업그레이드 중 실패와 고장시간 같은 추가 문제가 발생했다. 

가용성과 신뢰도가 개선된 차세대 호스팅 서비스를 만들기로 한 Namecheap은 64코어 AMD EPYC™ 7742 프로세서와 NVMe SSDs를 갖춘 Supermicro 서버에서 전산 작업량과 함께 돌아가는 StorPool 소프트웨어 기반 HCI를 설치하기로 했다. 

Namecheap 기술 운용 책임자 Max Semenyaka는 "자사의 최우선순위는 고객 데이터의 안전성과 보안성을 지키는 것"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AMD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고, 인상적인 내고장성과 데이터 가용률에 높은 성능까지 제공하는 StorPool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StorPool로 구동되는 새로운 솔루션은 성능을 크게 높이고, Namecheap이 모색하던 주요 지표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달성한다. 이 솔루션은 아주 적은 CPU 코어와 메모리를 쓰는 한편 낮은 지연시간에서 우수한 IOPS를 제공함으로써 하드웨어 자원의 효과적인 활용을 지원한다.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시설은 Namecheap이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신규 사용자를 유치하는데 중요한 신뢰도와 가용성을 제공한다. StorPool은 Namecheap이 고장 시간 없이 계획된 하드웨어 유지관리를 수행하도록 돕고, 새 가상 기계의 설치 속도를 높이며, 대규모로 최고 성능을 보장한다. 그뿐만 아니라 StorPool 운영팀은 자사 기술팀이 저장 시스템을 더 유지관리할 필요가 없도록 Namecheap에서 저장 레이어의 모든 측면을 시기적절하게 지원한다. 

StorPool Storage CEO 겸 공동 설립자 Boyan Ivanov는 "세계 최대의 호스팅 공급업체 중 하나인 Namecheap이 공유하는 호스팅 작업량과 동시에 설치되는 빠르고 믿을 만한 일차 저장을 실현하도록 지원할 업체로 자사를 선택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Namecheap은 AMD EPYC™ 프로세서와 자사의 민첩한 저장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첨단 HCI 구조로 전환하기로 했고, 그 결과 고객을 위한 여러 가지 혜택을 실현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Namecheap이 개선된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최신 기술을 채택하도록 지원한 StorPool의 방식에 관한 추가 정보는 storpool.com/case-studies/Namecheap-AMD [https://storpool.com/wp-content/uploads/2022/05/StorPool_Case-Study_AMD-NameCheap_2022.pdf ]를 참조한다. 

StorPool Storage 소개
StorPool은 대규모 클라우드 기반시설을 위한 일차 저장 플랫폼이다. StorPool은 표준 서버를 일차 저장 시스템으로 전환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길을 제시한다. StorPool은 수많은 고객 - 관리 서비스 공급업체, 호스팅 서비스 공급업체,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기업 및 SaaS 공급업체 - 과 협력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StorPool은 표준 하드웨어가 빠르고, 가용성 및 확장성이 높은 저장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완전 관리 서비스가 추가된 소프트웨어로 제공된다. 

https://storpool.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