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노 힐스, 캘리포니아주 2022년 5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지털 아트 혁신 브랜드 XPPen이 유명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Toon Boom Animation과의 협업을 통해 대학생을 위한 3가지 특별한 학생 애니메이션 번들을 최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현재 미국과 캐나다에서 판매 중이다.

XPPen은 Toon Boom과의 협력으로 디지털 드로잉 작업을 촉진한다.

Artist 12 pro, Artist 22, Artist Pro 16TP를 아우르는 이번 출시 라인에는 XPPen의 3가지 드로잉 디스플레이가 포함됐다. 또한, 북미 지역 대다수의 학생을 위한 Toon Boom Animation의 Storyboard Pro와 Harmony에 대한 1년 구독권도 제공한다. 이는 신세대 애호가와 학생에 대한 XPPen의 지원이 실현된 결과다.

애니메이션 창작은 항상 수많은 젊은이와 학생을 매료시켰다. 디지털 드로잉 산업에서 두 전문 파일럿 간의 윈윈 협력으로, 특히 Z세대 예술 크리에이터와 학생 집단을 위해 애니메이션 창작과 학습을 도모하는 애니메이션 애호가와 젊은 전문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모든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예술적인 꿈을 좇고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비단 XPPen만의 브랜드 철학은 아니다. Toon Boom Animation 역시 같은 마음이다. 양사 간의 이번 파트너십은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협력 패턴을 기반으로 한다. 이는 또한 전 세계 애니메이션 애호가와 전문 CG 아티스트에게 더욱 효율적인 사용자 제품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열정적인 디지털 드로잉 및 CG 크리에이터가 자유롭게 창작 작업을 하고, 자신을 표현하며, 궁극적으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XPPen 북미 지역 세일즈 이사는 "세계적인 시장 브랜드인 자사에 있어, 북미 지역은 항상 가장 중요한 시장 지역 중 하나였다"라며 "자사는 북미 지역 소비자, 특히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대학생을 위해 더욱 강력한 지원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양사의 노력으로 인해, Toon Boom과 협력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그뿐만 아니라, 자사는 4월 15일 온라인 재브랜딩을 단행했다. 그에 따라, 새로운 브랜드 가치 정의에 더욱 집중함으로써, 열정적으로 디지털 아트 창작의 꿈을 좇는 젊은 세대의 선호도를 존중하고, 이를 더욱 중요하게 여길 것"이라고 설명했다.

2005년에 설립된 XPPen은 이미 HANVON UGEE 산하의 탑 3 디지털 드로잉 브랜드 중 하나이며, 디지털 드로잉 제품, 콘텐츠 및 서비스를 통합한 세계적으로 주목할 만한 디지털 아트 혁신 브랜드다.

출처: XPPe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