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agora 인수로 확장 가능한 인더스트리 4.0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Lear의 시트 외장재 제조 공정이 개선될 것이다.

(사우스필드, 미시간주 2022년 5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시트 및 전기전자시스템 부문의 글로벌 자동차 기술 선도기업 Lear Corporation(NYSE: LEA)이 Thagora Technology SRL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Thagora는 루마니아 이아시에 기반을 두며, 소재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Thagora의 독자적인 솔루션은 생산 과정에서 폐기물과 에너지 사용량을 줄임으로써 Lear의 지속가능한 제조 공정을 보완할 것이다. 추가로, Thagora의 인더스트리 4.0 기술은 공학 및 물류 측면에서 소재 추적성을 개선하고 제조 시설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등 제조 공정에 혁신을 가져올 전망이다.

Lear 부사장 겸 시트 부문 사장 Frank Orsini는 "Thagora 인수로 우리 사업에 귀중한 요소로 추가될 확장 가능하고 스마트한 제조 도구를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Thagora의 재능 있는 직원들을 Lear의 가족으로 환영한다. 앞으로 이들과 함께 안전, 품질, 혁신에 대한 최선을 다하고 우리가 살고 일하는 지역사회에 대한 역할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Thagora 오너 Mihai Mitrica는 "Thagora 는 현재의 자동차 및 비자동차 고객과 지금까지 구축해 온 견고한 관계를 유지해 나아가는 한편, Lear의 사업장을 통해 전 세계 OEM으로부터 신규 사업을 수주할 수 있게 되었다. Lear의 가족이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고객이 바라는 신제품 혁신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Lear Corporation 소개

시트와 전기·전자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자동차 기술 선도업체인 리어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차량 내 경험을 제공한다. 혁신, 운영 수월성, 지속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38개국의 재능있는 직원으로 구성된 리어의 다양한 팀이 업무에 전념하고 있다. 리어는 더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는 기술로 "Making every drive better(TM)"를 실현하고 있다. 미시간주 사우스필드에 본사를 둔 리어는 세계의 모든 주요 완성차업체들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춘 500대 기업 순위에서 179위에 랭크되어있다. 회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lear.com이나 트위터 @LearCorporatio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