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차(유모차), 침대 등 다용도 활용 가능

토탈 헬스케어 전문업체 아이엠헬스케어가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옷장용 의류관리기 등 공기 질 개선 제품을 잇따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영아와 유아를 위한 공기청정기 시장에 진출했다


아이엠헬스케어가 출시한 '플리베'를 유아차에 설치한 모습. /아이엠헬스케어

아이엠헬스케어(대표 이상대)는 유아차(유모차)용 공기청정기 '플리베'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플리베는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 미국 마이크로백랩(Microbac lab) 등 국내외 검증 기관에서 총 15종의 유해물질 제거 성적서를 획득한 플라즈마 모듈을 채택했다. 플라즈마를 통해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는 미세먼지는 필터를 추가로 제공해 빈틈없이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도록 했다. 


아이엠헬스케어는 플라즈마 모듈을 직접 개발해 차량용 공기청정기 ‘닥터USB(Dr. USB)’, 옷장 의류관리기 ‘플라즈마 클리닝’ 등 공기정화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플라즈마 모듈은 국내 대형 공기청정기 업체에도 공급 중이다. 


'플리베'는 아기들이 생활하는 곳 가까이 어디에나 두고 쓸 수 있다. /아이엠헬스케어


플리베는 캐릭터 형상의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들의 거부감을 줄였고, 유아차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생활하는 책상과 침대, 놀이방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최근 대기오염이 심해지면서 공기질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올해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2018’에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아이엠헬스케어는 지난 1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의류관리기 ‘플라즈마 클리닝’의 모금을 진행해 목표금액의 3,749%를 초과 달성했다. 지난달 일본 ‘마쿠아케’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에서도 목표금액의 900%를 초과 달성, 해외 수출을 시작한 바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