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초저전력 마이크로컨트롤러(MCU) 'STM32L5'를 공급한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br>
/사진=마우저

전자부품 유통업체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와의 협력을 통해 산업 설계에 필요한 신규 리소스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사이트(https://st.mouser.com/industry-4-0)를 방문해 해당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다. 

ST는 차세대 스마트 설계를 만드는 데 필요한 연결 및 센서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인더스트리 4.0 콘텐츠 스트림에는 향상된 산업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한 20개 이상의 기사, 플립북 및 제품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는 다양한 유형의 지능형 센서와 설계에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 문제를 탐구하는 마우저와 ST의 최신 전자책인 ‘산업용 감지 솔루션(Industrial Sensing Solutions)’도 제공한다. 각 기사와 플립북에는 관련 ST 제품에 대한 제품 정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는 인더스트리 4.0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기술을 빠르게 식별하고 배울 수 있다.

마우저는 지능형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여러 센서 및 개발 키트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ST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STEVAL-MKSBOX1V1 SensorTile.box는 무선 사물 인터넷 (IoT) 및 웨어러블 센서 플랫폼이 포함된 개발 키트로 즉시 사용 가능하며, 엔지니어의 전문 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원격 동작 및 환경 센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앱을 사용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T의 STEVAL-BFA001V2B 산업용 레퍼런스 설계 키트는 엔지니어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상태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보수 솔루션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키트는 사용하기 쉬우며 특수 산업용 센서 보드와 프로그래밍 및 디버깅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