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기업 다올티에스㈜(다올TS, 대표 홍정화)는 독일의 글로벌 오픈소스 기업인 수세소프트웨어솔루션스코리아’(수세코리아, 대표 최근홍)와 총판 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 체결로 다올TS는 수세가 보유하고 있는 기업용 리눅스와 쿠버네티스 제품군을 확보했고, 데이터센터에서부터 클라우드, 엣지에 이르는 인프라 전반의 환경에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향후 다올TS는 기존에 보유한 1000여 개에 이르는 파트너 생태계를 활용해 수세코리아와 마케팅 및 영업을 함께 공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특정 벤더 중심으로 형성된 국내 리눅스, 쿠버네티스 시장에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최근홍 수세코리아 대표는 "다올TS와의 총판계약은 양사의 협력사 생태계에 더 큰 협업 공간을 마련하고, 체계적인 교육 훈련을 포함한 유기적인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파트너 생태계의 건강한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다올TS와 함께 국내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정화 다올TS 대표는 “다올TS는 오픈소스 글로벌 리더인 수세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IT업체들이 최신 트렌드에 맞춰 국내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일조하겠다”며 “특히 국내 기업들이 오픈소스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 분야에서 선두업체가 될 수 있도록 기술 지원과 영업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다올티에스㈜

다올티에스㈜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No.1 총판사로서 델 테크놀로지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목적으로 출범한 국내 IT 전문기업이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서버, 스토리지 등 기업용 커머셜 제품과 데스크탑, 디스플레이 등 컨슈머 제품 전체를 공급하고 있으며, 방문서비스, 불량파트 교체 등의 고객지원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델 테크놀로지스 파트너사다.

 

수세(SUSE)

수세(SUSE)는 독일 뉴렘베르그(Nuremberg)에서 1992년에 설립된 엔터프라이즈급 오픈 소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수세는 엔터프라이즈 리눅스(Enterprise Linux), 쿠버네티스 매니지먼트(Kubernetes Management) 및 엣지(Edge)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며 파트너 및 커뮤니티와 협력해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엣지 및 그 밖의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이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다올TS #수세 #S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