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로고. /자료=고프로
고프로 로고. /자료=고프로

액션캠 전문업체 고프로는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를 통해 블루투스 리모컨 ‘더 리모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더 리모트는 고프로 카메라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액세서리이다. 최적의 상태에서 최대 60m의 범위까지 연결을 유지할 수 있고, 한 번에 최대 5대의 카메라를 제어할 수 있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견고함과 편의성을 더했다. 더 리모트는 어떤 모험도 견뎌낼 수 있게 설계되었고 수심 5m까지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워치 크기에 휴대가 간편하며, 대형 디스플레이로 촬영 상태 및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면 장갑을 끼고도 쉽고 간편하게 고프로 카메라 제어, 모드 전환 및 프리셋 변경 등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더 리모트는 히어로9 블랙, 히어로8 블랙, 맥스와 호환되며, 블루투스 저전력을 사용해 배터리 수명을 최대화하고, 카메라와 손쉽게 페어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편리한 손목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그립, 핸들바 등 장비에 쉽게 부착할 수 있다.

신새롬 고프로코리아 매니저는 “더 리모트는 원거리 촬영뿐만 아니라 양손을 사용하는 액티비티 촬영에 최적화된 액세서리”라며 “더 리모트를 이용해 자전거, 웨이크보드, 서핑 등 봄철 액티비티를 즐기며 간편하게 사진 및 영상을 캡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고프로 #액션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