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s OSRAM, 유연성과 휘도 극대화한 초소형 OSLON® Pure 1414 LED 신제품 출시
ams OSRAM (한국대표 강석원)은 넓은 컬러 스펙트럼과 뛰어난 내구성 및 탁월한 광 밀도를 구현하는 고성능 LED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로운 OSLON Pure® 1414는 크기가 1.4mmx1.4mm에 불과한 업계 최소형 LED 솔루션으로 설치가 용이하며 소형 설계와 특히 좁은 클러스터링이 가능하다. 이 같은 특성에 실내 조명은 물론 건축 및 무대 조명과 같은 특수 분야와 의료 애플리케이션에도 이상적이다.
OSLON Pure® 1414는 뛰어난 효율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향상된 핸들링 및 열 관리 기능을 구현했다. 확장이 용이한 ams OSRAM의 이 최신 세대 LED는 매우 높은 광 출력 특성의 초소형 LED가 요구되는 분야에서 사용자가 완벽한 맞춤형 조명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OSLON Pure® 1414 LED는 OSLON PURE® 1414 백색(1800K~6500K) 및 OSLON PURE® 1414 유색(630nm~455nm)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ams OSRAM의 OSLON® Pure LED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높은 휘도를 제공하는 칩 스케일 하우징의 램버시안(Lambertian) 이미터다. OSLON® Pure LED 제품군은 본딩 와이어 없이 제작되고 여유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최대 광 출력을 제공하는 조밀한 클러스터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또 회로 기판에 원활하고 유연하게 설치가 가능해 사용자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개별 칩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