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2024년 2분기 1만개 이상의 신제품 추가 공급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지난 2분기 즉시 선적이 가능한 1만개 이상의 제품을 추가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납품하는 제품들은 우선 TDK의 인벤센스(InvenSense) DK-UNIVERSAL-I 스마트모션 개발 키트(SmartMotion Development Kit)다. TDK의 스마트모션 DK-UNIVERSAL-I는 TDK의 인벤센스 모션 센서 디바이스를 위한 포괄적인 개발 시스템이다. 이 플랫폼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의 SAM G55 마이크로컨트롤러(MCU)를 기반으로 하며, 통합 온보드 임베디드 디버거가 탑재돼 있다.
ams OSRAM의 OSCONIQ P3737 고출력 LED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농업 및 원예 분야에 이상적이며 실내 및 실외, 산업용 조명 등에도 적합하다. 이 제품군은 3.7mm2 풋프린트의 소형 솔루션으로 고밀도 클러스터링이 가능하며, 혹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TI의 TMAG6181-Q1 각도 센서도 신규 공급되기 시작했다. AEC-Q100 인증을 받은 TI의 MAG6181-Q1 각도 센서는 이방성 자기저항(anisotropic magnetoresistive, AMR)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이 센서는 X축과 Y축에 회전을 추적하는 두 개의 독립적인 홀 센서와 역회전 카운터를 갖추고 있다.
마우저는 텔토니카(Teltonika)의 TSW202 매니지드 PoE+ 이더넷 스위치도 새롭게 선보였다. 텔토니카의 TSW202 매니지드 이더넷 스위치는 장거리 광 통신을 위한 2개의 고성능 SFP 포트와 8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갖추고 있다. TSW202는 포트당 30와트(W)의 전력을 공급하기 때문에 별도의 전원 케이블이 필요 없고, 설치가 간편하며, 복잡한 배선을 줄일 수 있다. TSW202 PoE+ 스위치는 산업 자동화, 데이터센터, 통신, 물류창고 및 물류 등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