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2024년 2분기 1만개 이상의 신제품 추가 공급

2024-07-15     KIPOST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지난 2분기 즉시 선적이 가능한 1만개 이상의 제품을 추가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납품하는 제품들은 우선 TDK의 인벤센스(InvenSense) DK-UNIVERSAL-I 스마트모션 개발 키트(SmartMotion Development Kit)다. TDK의 스마트모션 DK-UNIVERSAL-I는 TDK의 인벤센스 모션 센서 디바이스를 위한 포괄적인 개발 시스템이다. 이 플랫폼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의 SAM G55 마이크로컨트롤러(MCU)를 기반으로 하며, 통합 온보드 임베디드 디버거가 탑재돼 있다.

ams OSRAM의 OSCONIQ P3737 고출력 LED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농업 및 원예 분야에 이상적이며 실내 및 실외, 산업용 조명 등에도 적합하다. 이 제품군은 3.7mm2 풋프린트의 소형 솔루션으로 고밀도 클러스터링이 가능하며, 혹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TI의 TMAG6181-Q1 각도 센서도 신규 공급되기 시작했다. AEC-Q100 인증을 받은 TI의 MAG6181-Q1 각도 센서는 이방성 자기저항(anisotropic magnetoresistive, AMR)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이 센서는 X축과 Y축에 회전을 추적하는 두 개의 독립적인 홀 센서와 역회전 카운터를 갖추고 있다. 

마우저는 텔토니카(Teltonika)의 TSW202 매니지드 PoE+ 이더넷 스위치도 새롭게 선보였다. 텔토니카의 TSW202 매니지드 이더넷 스위치는 장거리 광 통신을 위한 2개의 고성능 SFP 포트와 8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갖추고 있다. TSW202는 포트당 30와트(W)의 전력을 공급하기 때문에 별도의 전원 케이블이 필요 없고, 설치가 간편하며, 복잡한 배선을 줄일 수 있다. TSW202 PoE+ 스위치는 산업 자동화, 데이터센터, 통신, 물류창고 및 물류 등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