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 전압 레귤레이터 파인더(Voltage Regulator Finder) 출시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지사장 박준식)는 누구나 모바일 기기에서 ST마이크로의 전력 반도체 제품군을 빠르고 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앱) ‘전압 레귤레이터 파인더(Voltage Regulator Finder)’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ST마이크로는 자사의 전력 반도체 제품군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전압 레귤레이터 파인더(Voltage Regulator Finder)’를 출시했다./ST마이크로


앱에서는 부품 번호나 파라미터(parameter), 제품군 기준 검색 기능이 제공된다. 파라미터 검색에서 차량용이나 산업용 등 최종 기기의 등급과 입·출력 전압, 출력 전류 등을 설정할 수 있다. 패키지 종류, 온도 범위 등도 선택 가능하다.


전체 데이터베이스(DB)에는 DC·DC 컨버터, 표준 LDO(Low-Dropout) 레귤레이터 등 부품 1100개 이상이 수록돼있다.


검색 기능은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도 작동하는데, 인터넷과 연결되면 부품의 데이터시트까지 확인 가능하다. 부품을 ‘즐겨찾기(My Favorites)’에 저장, 나중에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ST마이크로의 전 세계 영업 사무소 및 대리점을 찾을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됐다.
 ‘샘플 및 구매(Sample and Buy)’에서는 ST마이크로의 대리점 재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지금 구매(Order now)’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공급 업체의 온라인 구매 사이트에 연결된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