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제품 387종을 추가 공급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우저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특히 다음 제품들을 주력 제품으로 소개했다.

ams TMD2755 근접 센서 모듈 저전력 VCSEL 이미터(통합 드라이버 포함), IR 광검출기 및 조도 센서를 포함하는 좁은 로우 프로파일 패키지에 제공된다.
Renesas Electronics RA6M4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Arm TrustZone® 기술이 탑재된 200MHz Arm® Cortex®-M33 코어가 특징이며, 뛰어난 연결성, 보안 및 성능을 결합한다.
Amphenol Air LB 원형 군용규격 커넥터 군사, 항공우주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OSRAM Opto Semiconductors SFH 4737 IR 광대역 이미터 OSRAM Opto Semiconductors SFH 4737은 시장에 유통된 분광학 애플리케이션 중 가장 작은 NIRED(근적외선 LED)다.

마우저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1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부품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