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의 새로운 OB1203 센서 모듈을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OB1203 센서 모듈은 바이오 센서, 조도 센서, 근접 센서 및 컬러 센서를 일체형 솔루션에 결합해 모바일 및 웨어러블 장치를 위한 고도로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OB1203 모듈은 헤드폰, 제스처 감지, 점유 센서, 피트니스 및 웰빙 트래커를 포함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마우저가 판매하는 르네사스 센서 모듈 'OB1203'. /마우저 제공

OB1203 센서 모듈 특징

혈중 산소 농도, 심박수, 펄스 산소 측정 등 비침습적 측정 기능이 가능하다.
모듈은 항알레르기 유리 커버가 적용돼 있어 직접적인 피부 접촉을 요하는 건강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하다.
웨어러블 장치를 넘어 광원과 드라이버를 단일 광학 최적화 패키지에 통합해 근처 물체의 근접성을 판별한다.
해당 장치의 바이오 센서는 산소 포화(SpO2) 측정 기능을 제공하여 미학적인 산업 설계에서 유용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

 

OB1203 센서 모듈 패키지 및 호환성

OB1203 센서 모듈은OB1203 센서 모듈은 광학적으로 개선된 4.2mm x 2mm x 1.2mm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 제품은 USB 또는 Bluetooth® 통신이 가능한 OB1203SD 평가 키트와 호환된다. USB 버전의 경우 USB 통신 보드, USB 케이블 및 온보드 GUI가 포함된 USB 스틱이 포함되어 있다. Bluetooth 버전의 경우 평가 키트는 Bluetooth 칩 및 무선 배터리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new/idt/renesas-ob1203-sensor-modu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르네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