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소개(NPI)사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글로벌 유통기업로서 지속적으로 확장 가능한 기술 기사, 블로그, 전자책, Methods 기술, 솔루션 저널과 이와 관련된 제품 정보를 통합 검색할 수 있는 저장소에 담아 이를 재설계한 기술 지원 센터를 열었다고 26일 발표했다.  

 

풍부한 기술, 제품 정보 

마우저의 기술 지원 센터는 고객들이 'Mouser.com' 홈페이지에서 보다 빠르고 쉽게 기술 및 제품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술 지원 센터의 첫 화면에는 'Applications & Technologies' 사이트와 마우저의 'Bench Talk' 블로그에 대한 링크, 주요 기사, 동영상, 전자책 등이 포함됐다. 또한 해당 페이지에는 모든 기술 수준의 엔지니어들의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실용적 도구인 '변환 계산기' 링크도 있다.

케빈 헤스(Kevin Hess) 마우저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가 NPI 리더가 된 이유는 엔지니어에게 최신 제품,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이라면서 "새롭게 개편된 기술 지원 센터를 통해 고객들은 필수적인 기술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정보뿐만 아니라 업계에 대한 통찰력을 키우고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블로그와 기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검색어 추천 및 콘텐츠 분류 기능

기술 지원 센터의 검색 바에 탑재된 'Advanced Type Ahead'는 검색을 시작하면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도록 검색어를 추천하는 기능이다. 고객들은 검색 결과를 기사, 블로그, Applications & Technologies 사이트, 제품 마이크로사이트 및 모든 콘텐츠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technical-resources/'를 방문하거나 'mouser.com' 페이지 상단 바 메뉴의 기술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기술지원센터. /마우저 제공

글로벌 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자사가 전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