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몰렉스, 리소스 웹사이트 공개... 관련 정보부터 제품까지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와의 협력을 통해 자동차 산업용 커넥티드 솔루션을 취급하는 신규 리소스 사이트를 구축했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와의 협력을 통해 자동차 산업용 커넥티드 솔루션을 취급하는 신규 리소스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17일 밝혔다. 

날이 갈수록 자동차 기술은 복잡해지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용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마우저와 몰렉스의 신규 사이트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용 솔루션 개발에 필요한 제품, 기술 정보, 심층 기사 등을 위한 단일 리소스를 제공한다.

이 첨단 산업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면, 제조업체는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커넥티드 카에 관련된 기술과 구성 요소를 이해해야 한다. 이 사이트에서는 기사, 블로그 포스트, 동영상 및 제품 스포트라이트를 제공하며, 몰렉스와 마우저의 주제 전문가들이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의 네트워크 요구 사항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차량 내 연결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포함해 포괄적인 몰렉스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몰렉스 2.4㎓/5㎓ 연성 안테나는 최소의 구현 비용으로 무선 장치에 간단하게 결합되므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소형 안테나는 일관된 고성능을 제공하면서 애플리케이션 공간을 절약한다. HSAutoLink I 상호 연결 시스템은 전자파장해(EMI)를 줄여 차량 내 USB 연결 지점간 연결을 위한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4개 및 5개 회로 구성에서 최대 2.5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HSAutoLink II 상호 연결  시스템은 6개 및 12개 회로로 생 산되며 최대 13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