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도구명 클릭만 하면 필요한 정보 조회 및 요청 가능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구매 과정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고객 지원센터 홈페이지를 개소했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구매 과정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고객 지원센터 홈페이지를 개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페이지에서 고객들은 마우저의 온라인 구매 서비스와 도구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도구명을 클릭하기만 하면 필요한 것을 조회하거나 요청할 수 있으며, 부품에 대한 추가 정보와 구매에 필요한 기타 지원 사항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또 주문을 조회 또는 추적하고, 기술 지원 및 데이터 시트를 요청하거나, 주문 자동화를 통해 API 또는 EDI를 통해 주문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고객 지원 센터에는 FORTE 지능형 BOM 도구와 가격 및 구입 가능 여부 보조 도구를 비롯해 마우저의 모든 생산성 도구 모음과 온라인 주문 시 더욱 간편한 계정 생성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다.

코비 클라인잔(Coby Kleinjan) 마우저 미주지역 고객 서비스 및 영업부문 부사장은 “마우저는 바이어와 엔지니어가 제품 사양과 구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개선해나가고 있다"며 "신규 고객 지원 센터를 웹사이트에 추가해 고객이 구매 프로세스를 능률화할 수 있도록 지원, 전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을 유지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