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코보, 전자책 ‘차세대 Wi-Fi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 출시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코보(Qorvo)와 함께 와이파이(Wi-Fi) 6의 출시와 새로운 표준의 이점을 탐구하는 전자책 ‘차세대 Wi-Fi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발표했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코보(Qorvo)와 함께 와이파이(Wi-Fi) 6의 출시와 새로운 표준의 이점을 탐구하는 전자책 ‘차세대 Wi-Fi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31일 밝혔다.

전자책에서는 코르보와 마우저의 주제 전문가들이 통신 및 사물 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최신 세대에서 와이파이 표준의 진화와 시사점에 대해 논의한다.

와이파이는 지난 몇년간 수차례의 반복을 통해 진화해 왔으며, 각 세대마다 원시 데이터 전송 속도 및 기타 성능 사양을 눈에 띄게 증가시켰다.

와이파이6 표준은 원시 데이터 전송 속도를 소폭 향상한 대신 대역폭 재사용과 다중 채널 기술을 통해 실제 처리량은 최대 4배 늘었다. 와이파이 6의 다중 채널 기능은 제한된 공간에서 여러 장치에 대한 연결을 용이하게 해 간섭을 제거하고 실내 처리량을 최적화한다.

‘차세대 Wi-Fi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에서는 개발자와 엔지니어들이 새롭게 부상하는 와이파이6 표준에 대해 알아야할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에서는 벌크 음향파(BAW) 필터 'QPQ1909 Wi-Fi edgeBoost'를 비롯한 코보의 솔루션에 대한 정보도 포함돼있다.  QPQ1909는 고성능 BAW 대역 통과 필터로 액세스 포인트, 홈 게이트웨이, 무선 라우터 등 와이파이 장치에서 뛰어난 밴드 에지 성능을 제공한다. 채널 1과 2에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며 더 높은 주파수에서 와이파이, 스레드, 지그비, 블루투스저전력(BLE) 채널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코르보의 제품군에는 무선충전(RF) 증폭기, 평가판, 반도체, 전력관리 솔루션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