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신규 스마트홈 리소스 사이트 공개... 블록 다이어그램 등 제공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실리콘랩스(Silicon Labs)와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TE)의 새로운 스마트홈 리소스 사이트를 발표했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실리콘랩스(Silicon Labs)와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TE)의 새로운 스마트홈 리소스 사이트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스마트홈 설계 향상을 위해 필요한 실리콘랩스 무선 시스템온칩(SoC) 및 TE 센서 주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블록 다이어그램은 부품 간 상호 작용 방식을 보여주며 따라하기 쉽도록 돼있다.

스마트홈 리소스 사이트는 실리콘랩스의 최신 EFR32xG22 제품군을 집중 조명한다.

Arm Cortex-M33 코어를 기반으로 하는 이 SoC는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나 다양한 사물 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 탁월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EFR32BG22(BG22) SoC는 블루투스 메시, 블루투스 저에너지 및 서브미터 정확도를 이용한 방향 탐색 기능이 포함된 Bluetooth 5.2 연결을 지원하는 단일 칩 솔루션이다. 

EFR32MG22(MG22) 제품군은 지그비(Zigbee) 그린 파워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한 최소형, 최저전력 SoC다. EFR32FG22(FG22) SoC는 전력과 크기가 제한된 IoT 장치에서 에너지 절약형 독점 프로토콜 네트워킹을 구현할 수 있도록 수신 감도가 -106.4dBm인 2.4㎓ 라디오를 결합한다.

TE의 주요 센서로는 MS8607-02BA01 온습도 및 기압(PHT) 통합 센서가 있다. 공장 출하 시 완전 보정된 센서는 10mbar에서 2,000mbar 사이의 기압, 0%에서 100% 사이의 상대 습도(RH), -40℃에서 80℃ 사이의 기온을 측정한다.

TE의 HTU31는 시중에서 가장 작고 정확한 상대 습도 센서에 속한다. 아날로그 및 디지털 버전으로 제공되는 이 센서는 빠른 응답 시간, 정밀 측정, 낮은 히스테리시스 및 지속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TSYS03는 공장에서 보정된 고정확도 온도 데이터를 제공하며 -40℃에서 125℃까지의 범위에서 ±0.01℃의 분해능을 갖춘 소형 디지털 온도 센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