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와 비쉐이인터테크놀로지 솔루션 및 백서 제공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와 비쉐이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의 전류 감지 솔루션에 관련한 웹사이트를 개설했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와 비쉐이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의 전류 감지 솔루션에 관련한 웹사이트를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 모터 제어 및 고효율 전원 공급 장치를 개발할 때 전류 감지 기능은 핵심 요구사항 중 하나다.

이 웹사이트는 마이크로칩과 비쉐이의 다양한 종류의 컨트롤러·저항기·증폭기를 판매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저항기 기반 전류 감지 솔루션을 찾는 설계자를 위한 단일 리소스를 제공한다. 제품 설명 및 주문 정보도 쉽게 알 수 있으며, '저항기 기반 전류 감지 원리와 균형' 등의 백서도 설계 과정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새로운 전류 감지 솔루션 사이트는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정적 전류 감지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8가지 제품을 제공한다. 전류 감지 저항기는 홀 효과 장치 및 전류 감지 코일과 비교했을때 매력적인 솔루션으로, 전류 감지 저항기와 증폭기의 조합은 견고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 조건을 충족한다.

비쉐이의 Vishay/Dale WSLF Power Metal Strip 저항기는 전압 분배, 전류 감지 및 펄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 저항기는 낮은 열전대 기전력(EMF)와 매우 낮은 인덕턴스가 특징이며, 0.003Ω ~ 0.0003Ω의 저항 범위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MCP6C02 하이 사이드 전류 감지 증폭기는 낮은 오프셋 드리프트에 대한 입력 오프셋 전압 보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터 제어, 산업용 컴퓨팅 및 배터리 감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제로 드리프트 아키텍처가 특징이며, 설계 유연성을 높이고 입력 오류를 최소화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