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크로스오버 프로세서 2종 유통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NXP반도체의 크로스오버 프로세서 'i.MX RT106L'과 'i.MX RT106F'를 유통한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NXP반도체의 크로스오버 프로세서 'i.MX RT106L'과 'i.MX RT106F'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i.MX RT106L 프로세서는 아날로그 프론트엔드 디지털신호처리장치(DSP), 미디어 플레이어 및 스트리밍 기기를 포함하는 자동 음성 인식 솔루션과 로컬 명령 및 웨이크 워드용 자동 음성 인식 엔진을 위한 NXP의 턴키 솔루션 세트를 제공한다.

이 프로세서는 OEM이 낮은 대기 시간의 개인 음성 제어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의 신속 개발을 지원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로컬 음성 제어용 SLN-LOCAL-IOT 솔루션에 통합돼있다. 개발자들은 i.MX RT106L 크로스오버 프로세서를 통해 다양한 IoT, 스마트 소매 및 스마트 산업 기기에 원거리 로컬 명령 기반 음성 제어 기능을 쉽고 저렴하게 추가할 수 있다.

i.MX RT106F 크로스오버 프로세서는 얼굴 인식 애플리케이션용이다. 이 프로세서는 얼굴 인식을 위해 포괄적인 NXP OASIS 런타임 라이브러리 실행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개발자들에게 카메라 드라이버, 얼굴 탐지, 신뢰도 측정 및 기타 많은 필수 도구를 포함하는 일련의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i.MX RT106F 프로세서는 얼굴 인식용 SLN-VIZN-IOT 솔루션을 위한 코어를 제공한다. 이 독립형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플랫폼은 즉시 구현이 가능해 얼굴 인식 장치의 출시 시간을 크게 단축시킨다.

솔루션별 엣지레디(EdgeReady) 장치에는 다양한 사물 인터넷(IoT)과 스마트 산업 설계에서 각기 우수한 로컬 명령 음성 애플리케이션과 얼굴 인식을 위한 실시간 응답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 600㎒로 작동하는 Arm Cortex-M7 코어가 탑재됐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