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MMIC 제품으로 항공 우주, 방위 및 상업용 기기에 적합

코보(Qorvo)의 맞춤형 모놀리식 마이크로파 집적회로(MMIC) 전 제품군을 마우저일렉트로닉스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코보(Qorvo)의 맞춤형 모놀리식 마이크로파 집적회로(MMIC) 전 제품군을 자사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게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최근 커스텀MMIC(Custom MMIC)를 자사의 인프라·국방(IDP) 그룹에 인수했다. 커스텀MMIC는 항공 우주, 방위 및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고성능 질화갈륨(GaN) 및 갈륨비소(GaAs) MMIC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코보는 전체 무선통신(RF) 신호 체인 공급과 함께 국방 분야 위성 통신, 마이크로파 테스트 장비, 전자전 및 첨단 위상 배열 레이더를 제공하게 됐다.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코르보의 MMIC 제품군은 다양한 저잡음 증폭기를 포함, 작은 크기와 저전력 소비를 요하는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입고된 6~18㎓ 저잡음 증폭기(LNA) 'CMD264P3'과 평가 보드는 +12dBm의 해당 출력, 1dB 압축 지점으로 26dB 이상의 이득을 제공한다. 4~8㎓ LNA 'CMD270P3'과 곧 입고될 평가 보드는 1.7dB의 초저잡음 지수와 16dB 이상의 이득을, 8~16㎓ LNA 'CMD307P3'과 평가 보드는 2dB의 저잡음 지수를 제공한다. 이들 LNA는 50Ω에 맞춰 설계돼 외부 직류(DC) 블록 및 RF 포트 매칭이 필요 없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코보 #마우저 #MM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