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앵글형 소켓 204900 시리즈로 모듈식 설계라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 가능

몰렉스의 라이트 앵글형 소켓 204900 시리즈./몰렉스

몰렉스(대표 이재훈)는 데이터 통신 용도를 위한 고전류 커넥터 시스템 제품군 'EXTreme EnergetiC'에 라이트 앵글형 소켓 204900 시리즈를 추가,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6일 밝혔다.

EXTreme EnergetiC는 블레이드 베이 당 최대 100A의 전류를 지원하고 리니어 인치 당 185A의 전력을 공급하는 고전류 커넥터 시스템으로 차세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이트 앵글형 소켓인 204900 시리즈는 땜납 및 프레스-핏에 대응한 제품으로 기존의 모듈 타입 라이트 앵글형 플러그 172185 시리즈와 결합해서 사용된다.단일 하이브리드 커넥터에 전원 블레이드 부와 시그널 부가 각각 모듈화돼있어 시스템 공간을 대폭 절약해줄 뿐 아니라 시스템의 설계 요구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 가능하다.

모듈식 스플릿 블레이드는 최대 63V, AC 및 DC 정격에 대응하며 베이-대-베이에서는 최대 320V, AC 및 DC 정격에 대응하므로 전원 설계용 전압 요건에 적합하다. LCP 수지를 이용한 절연 접점을 탑재하며 각 전원용 스플릿 블레이드 단자는 30℃ 이하의 온도 상승값 조건에서 정격 50.0A에 대응할 수 있다. 

모듈의 자유로운 조합을 가능하게 하는 도브 테일(열장 이음) 구조로 설계돼 고객 맞춤형 신호 및 전원을 조합할 수 있고, 1 및 6 전원 베이 블레이드와 엔드 마운트 가이던스가 준비돼있으며 모듈러 설계는 10~60 회로까지 시그널 베이를 제공하므로 설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그랜드 핀이 먼저 접속하는 First-Mate-Last-Break(FMLB)의 시퀀스 구조를 채택하여 전원 블레이드 부와 시그널 부의 접점은 멀티플 결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몰렉스 #커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