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스트리밍, 대용량 연속 이미지 캡쳐, 매개 변수 동적 제어 등 지원

인트로스펙트테크놀로지(Introspect Technology)가 미피얼라이언스(MIPI  Alliance)의 카메라 직렬 인터페이스 2(CSI-2 SM)' 표준이면서 MIPI Alliance C-PHY SM 및 D-PHY SM 물리 계층을 쓰는 이미지 센서의 검증 및 최적화를 위한 프레임 그래버 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제이윌테크놀로지

제이윌테크놀로지(대표 지충선)는 인트로스펙트테크놀로지(Introspect Technology)가 미피얼라이언스(MIPI  Alliance)의 카메라 직렬 인터페이스 2(CSI-2 SM)' 표준이면서 MIPI Alliance C-PHY SM 및 D-PHY SM 물리 계층을 쓰는 이미지 센서의 검증 및 최적화를 위한 프레임 그래버 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미지 센서는 산업, 이미징 및 머신 비전과 같은 비소비자용 응용 분야에서도 널리 사용되는데, 이 분야에서는 고속 C-PHY 및 D-PHY 물리 계층을 지원하는 새로운 유형의 프레임 그래버 솔루션이 필수다. 단일 프레임 분석뿐만 아니라 연속적인(높은 프레임 속도의) 캡처 및 연속적으로 가변적인 자극 조건과 관련된 실제 상황에 대해 테스트 및 검증을 해야 하는데, 이때 그래버 솔루션은 ▲호스트 컴퓨터 방향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단일 비디오 스트림부터 대용량 시퀀스의 연속 이미지 캡처 ▲입력 및 환경 조건 지속 수정하면서 센서 매개 변수를 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어야한다.

인트로스펙트테크놀로지의 MIPI C-PHY 프레임 그래버 'SV4E-CPRXG'와 MIPI D-PHY 프레임 그래버 모듈 'SV4E-DPRXG'은 모든 호스트 컴퓨터 플랫폼에서 빠른 프레임 캡처 및 이미지 처리를 가능하게 하며 최신 MIPI Alliance 사양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러한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 이러한 각 모듈은 모든 CSI-2 카메라에 부착 가능출력 또는 레이더 출력을 통해 이미지 데이터를 자동으로 추출하고 자동화된 응용 프로그램 개발, 교정 및 회귀 테스트를 제공한다.

인트로스펙트의 C-PHY 및 D-PHY 프레임 그래버는 MIPI에 여러 세대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도구를 활용하며 각각 C-PHY 및 D-PHY 물리 계층에 최적화돼 있다. 특히 아날로그 프론트 엔드 기술은 사용자가 피시험체를 물리적으로 어떻게 부착할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높은 신뢰도의 센서 검증을 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인트로스펙트의 SV4E-CPRXG MIPI C-PHY 프레임 그래버 및 SV4E-DPRXG MIPI D-PHY 프레임 그래버는 현재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또는 전 세계 공인 대리점들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