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 바이오로직스, 가상 미팅을 통해 강력한 고객 파트너십 장려 

시애틀, 2020년 3월 20일 /PRNewswire/ -- AGC바이오로직스(AGC Biologics)가, 최근 DCAT위크(DCAT Week)가 취소되면서 해당 행사에 참석하려 했던 업계 리더들과 가상으로 미팅을 갖을 예정이다는 소식을 전했다. 협력 및 고객 중심에 중점을 둔 CDMO(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인 AGC바이오로직스는, 이번 가상회의를 통해 업계 리더들과의 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DCAT위크는 뉴욕시에서 3월 23일에서 26일에 개최될 예정이었다.

AGC바이오로직스는, 이번 가상 미팅에서 전 세계적으로 조정된 프로세스 개발, 제조 및 원활한 기술 이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것이다. AGC바이오로직스는, 최근 확장된 플라스미드 DNA 제품들을 조명할 예정이다. 플라스미드DNA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AGC바이오로직스는 25년의 경험과 포괄적인 사내 분석 개발 기술을 통해 짧고 신뢰할 수 있는 타임라인을 보장한다.

"지금과 같은 전례없는 시기에, AGC바이오로직스는 강력한 고객 파트너십을 유지하기 위해 진력하고 있다. 전 세계 산업 전문가들과 소통하고 교류하는 것은 매우 의미있고 중요한 일이다" 면서 "AGC바이오로직스는 업계 최고 전문가들과 만나 최신 혁신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고 AGC바이오로직스의 CEO인 패트리시오 마세라(Patricio Massera)는 전했다.

AGC바이오로직스: 

전 세계적인 수준의 일류 CDMO(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인 AGC 바이오로직스는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확고한 약속을 실천하고 있다. AGC 바이오로직스는 AGC 바이오사이언스(Asahi Glass Company Bioscience), 바이오메바(Biomeva GmbH), CMC 바이오로직스(CMC Biologics)의 통합으로 탄생한 기업이다. 당사는 현재 전 세계에서 850명 이상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당사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는 세 개의 대륙들을 아우르며 워싱턴주 시애틀, 덴마크 코펜하겐, 독일 하이델베르크와 일본의 치바에 cGMP 준수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다.

AGC 바이오로직스는 전임상 단계에서부터 상용 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포유류 및 미생물 단백질 기반 치료제의 스케일업 및 cGMP 제조를 위한 업계 최고의 전문성과 특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가 제공하는 통합서비스는 셀라인 개발, 바이오 공정 개발, 합성, 분석 실험, 항체 약품 개발과 포합, 세포 은행과 저장 및 포유류 단백질을 생산하는 당사 전매특허의 CHEF1(R) 익스프레션 시스템(CHEF1® Expression System)을 포함하는 단백질 발현 서비스를 포함한다.

AGC 바이오로직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agcbio.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 https://mma.prnewswire.com/media/624983/AGC_Biologics_logo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agcbio.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