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 바이오로직스, 춘계 바이오-유럽(BIO-Europe Spring) 가상 컨퍼런스에 참가
AGC 바이오로직스, 춘계 바이오-유럽(BIO-Europe Spring) 가상 컨퍼런스에 참가
  • PR Newswire
  • 승인 2020.03.20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C 바이오로직스, 14 춘계 바이오-유럽 연례 컨퍼런스 후원 

시애틀, 2020년 3월 20일 /PRNewswire/ -- AGC바이오로직스(AGC Biologics)가 유럽 최대 규모의 춘계 바이오테크(생명공학) 파트너링 행사인 춘계 바이오-유럽(BIO-Europe Spring)의 골드 스폰서가 되었다는 소식이다. AGC바이오로직스는 온라인 회의 및 가상 워크숍을 통해 업계 리더들과 최신 생명과학 트렌드들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회의 시간을 이용, 참가자들은 회의에 참석할 수 있다. 제14회 해당 연례 행사는 2020년 3월 23일에서 27일까지 개최된다.

AGC 바이오로직스의 유럽 사업 개발팀은, 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해 전 세계적으로 정렬된 프로세스 개발, 제조 및 원활한 기술 이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AGC 바이오로직스는 최근 확장된 플라스미드DNA(pDNA) 제품들을 조명할 예정이다. 플리스미드DNA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AGC 바이오로직스는 25년의 경험과 포괄적인 사내 분석 개발 기술을 통해 짧고 신뢰할 수 있는 타임라인을 보장한다.

"춘계 바이오-유럽의 온라인 및 가상 개최로, AGC 바이오로직스는 전 세계 생명과학 파트너들과의 단절없이 소통 및 교류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면서 "직접 만날 수는 없을 지라도,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바이오테크 업계 리더들과 함께하는 생산적인 시간과 기회가 될 것이다. 업계에서 20년 이상 쌓아온 최신 혁신과 통찰력들을 공유할 수 있길 기대한다" AGC바이오로직스의 CEO인 패트리시오 마세라(Patricio Massera)는 전했다.

AGC바이오로직스: 

전 세계적인 수준의 일류 CDMO(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인 AGC 바이오로직스는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확고한 약속을 실천하고 있다. AGC 바이오로직스는 AGC 바이오사이언스(Asahi Glass Company Bioscience), 바이오메바(Biomeva GmbH), CMC 바이오로직스(CMC Biologics)의 통합으로 탄생한 기업이다. 당사는 현재 전 세계에서 850명 이상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당사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는 세 개의 대륙들을 아우르며 워싱턴주 시애틀, 덴마크 코펜하겐, 독일 하이델베르크와 일본의 치바에 cGMP 준수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다.

AGC 바이오로직스는 전임상 단계에서부터 상용 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포유류 및 미생물 단백질 기반 치료제의 스케일업 및 cGMP 제조를 위한 업계 최고의 전문성과 특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가 제공하는 통합서비스는 셀라인 개발, 바이오 공정 개발, 합성, 분석 실험, 항체 약품 개발과 포합, 세포 은행과 저장 및 포유류 단백질을 생산하는 당사 전매특허의 CHEF1(R) 익스프레션 시스템(CHEF1® Expression System)을 포함하는 단백질 발현 서비스를 포함한다.

AGC 바이오로직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agcbio.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24983/AGC_Biologics_logo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agcbi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