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 성능 최적화, 향상된 열 저항 및 높은 펄스 전류 용량 특징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금속산화물반도체 전계효과트랜지스터(MOSFET)를 저주파수로 스위칭하는 장치에 적합한 '600V 쿨모스(CoolMOS) S7'을 출시했다./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지사장 이승수)는 금속산화물반도체 전계효과트랜지스터(MOSFET)를 저주파수로 스위칭하는 장치에 적합한 '600V 쿨모스(CoolMOS) S7'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CoolMOS S7 제품군은 전도 성능 최적화, 향상된 열 저항 및 높은 펄스 전류 용량을 특징으로 한다. 능동 브리지 정류, 인버터 스테이지, PLC, 파워 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 솔리드 스테이트 회로 차단기 등에 적합하다. 

10mΩ CoolMOS S7 MOSFET은 업계 최저 RDS(on) 제품이다.

이 제품군은 저주파수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에서 전도 손실을 최소화하고 빠른 응답 시간 보장 및 효율을 높이도록 설계됐다. CoolMOS 7 제품 대비 더 낮은 RDS(on) x A를 제, 낮은 온 저항과 가격대로 스위칭 손실을 줄인다.

CoolMOS S7 제품은 고전압 스위치로 업계 최저 온 저항 (RDS(on))을 제공한다. 또한 10mΩ 칩을 혁신적인 상단 냉각 QDPAK에, 22mΩ 칩을 최신 TOLL (TO-leadless) SMD 패키지에 장착해 비용 효율적이고 간단하고 컴팩트한 설계를 했다.

시스템은 관련 규정과 에너지 효율 인증(SMPS의 Titanium 등)을 수월하게 충족할 수 있으며, 전력 소모, 부품 수, 히트 싱크 및 총소유비용(TCO)을 줄일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인피니언 #MOSFET #CoolM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