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0년 3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10일, 모바일 인터넷용 통신, 기업 및 소비자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이 Lightwave가 주최하는 OFC(Optical Networking and Communication Conference & Exhibition) 2020에서 자사의 차세대 광 접속 플랫폼 TITAN, E-OTN 솔루션, 지능형 관리 및 제어 플랫폼 ZENIC ONE이 광 네트워크 혁신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ZTE는 광 통신 분야에서의 주도적인 입지를 다시금 다졌다.

OFC 2020에서 세 개의 Lightwave 광 네트워크 혁신상을 받은 ZTE

고급 라우터 아키텍처와 완전 분산 스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TITAN은 업계 최대의 접속 용량을 제공하며, 주택 광대역, 정부와 기업망, 4G와 5G를 비롯한 스마트 산업 단지를 포함해 다양한 적용 시나리오에 적합하다. TITAN은 또한 GPON, 10G PON 및 50G PON 교차 세대 접속도 지원해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장비의 라이프사이클을 효과적으로 연장시킨다. TITAN 플랫폼은 5G와 FTTH의 통합을 지원하고, 섬유, 관 및 장비실 같은 기반시설 자원을 공유함으로써 5G 설치를 가속화 한다. 그뿐만 아니라 TITAN은 IT와 CT를 혁신적으로 통합하고, 내장 블레이드를 통해 접속 장비의 적용 시나리오를 확장한다. 통신사 라이브 네트워크에서 TITAN은 조회 수가 가장 많은 영상을 하향식으로 배치하는 Access CDN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사용자 경험을 극적으로 개선시킨다. 현재 TITAN은 전 세계적으로 설치되고 있다.

ZTE의 대표적인 광 네트워크 솔루션인 E-OTN 솔루션에는 ZTE의 대표적인 OTN 제품인 ZXONE 9700이 설치돼 있다. ZXONE 9700은 업계 최대의 OTN 교차 연결 플랫폼을 지원한다. E-OTN 솔루션은 슬로당 최대 용량 2T, 서브랙당 최대 128T 및 클러스터당 최대 384T를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의 용량을 크게 확장시킨다. ZTE는 온전한 사내 칩셋 시리즈와 독특한 Flex Shaping 알고리듬을 통해 100G 초과 초장거리 전송 분야에서 수많은 세계 기록을 세웠고, 2019년에는 차이나 모바일의 기존 400G 네트워크 테스트에서 최장 전송 거리를 달성했다. ZTE의 전송 거리는 600km가 넘는다.

ZTE의 지능형 관리 및 제어 플랫폼 ZENIC ONE은 원 클릭 서비스 제공을 지원하며, 서비스 설치 효율성과 사용자 경험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한편, 빅 데이터 분석과 인공 지능(AI)을 바탕으로 네트워크의 오류를 정밀하게 파악하고, 자동화된 처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원인을 분석하고, 적시에 경고를 울림으로써 통신사 네트워크 O&M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O&M 효율성을 높인다.

ZTE Corporation 부사장 Heng Yunjun은 "자사의 제품을 높이 인정해준 전 세계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린다. 이 상을 받게 된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자사는 앞으로도 광통신 산업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이어가고, 기술 혁신과 협력을 심화함으로써 함께 사업 성공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광 네트워크 분야에서 유명한 매체인 Lightwave는 광통신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에 찬사를 보내고자 수년째 OFC 연례 혁신상을 수여해왔다. 심사위원단은 네트워크 통신사, 공급업체의 유명 광 네트워크 전문가를 비롯해 산업 연구와 자문 기업의 선임 간부, 애널리스트 및 엔지니어 등으로 구성된다.

ZTE는 소비자, 통신사, 기업 및 공공 부문 고객에게 첨단 통신 시스템, 모바일 장치 및 기업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통신과 정보기술 부문이 통합하는 가운데, ZTE는 회사 전략의 일환으로 우수성과 가치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통합 혁신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홍콩과 선전 증권거래소(H 주식 코드: 0763.HK / A 주식 코드: 000063.SZ)에 상장된 ZTE의 제품과 서비스는 16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ZTE는 현재까지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MEA)를 포함한 주요 시장에서 46건의 상용 5G 계약을 체결했다. ZTE는 연간 매출의 10%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국제 표준 제정 조직으로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미디어 문의:

Margaret Ma
ZTE Corporation
전화: +86 755 26775189
이메일: ma.gaili@zte.com.cn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10/2744094-1?lang=0

Related Links :

http://www.zte.com.c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