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2020년 3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건설장비 제조업체 XCMG(SHE: 000425)가 이달 10~14일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ONEXPO-CON/AGG 2020에서 24대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XCMG, CONEXPO-CON/AGG 2020에서 최대 규모의 제품을 전시

3년마다 열리는 북미 최대의 건설 무역박람회이자 미 장비제조업체협회(Association of Equipment Manufacturers, AEM)가 조직하는 3대 국제 무역박람회 중 하나인 CONEXPO-CON/AGG에서는 세계 주요 기업의 최신 장비와 기술을 선보인다. 이번에 9번째 참가하는 XCMG는 2017년보다 30% 증가한 19,500ft2(1,811.6m2)의 전시 면적을 바탕으로 완전한 건설 솔루션과 더불어 기중기, 굴착기, 적하기, 항타기, 토목 장비 및 고소 플랫폼을 포함한 6개 제품 부문을 전시할 예정이다.

XCMG 그룹 VP Jiansen Liu는 "자사는 '고객의 성공을 위한 혁신'이라는 주제로 CONEXPO-CON/AGG에서 가장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발표하고, 이를 통해 자사의 주요 기술을 부각시킬 계획"이라며 "또한, 에너지 절감과 배출가스 감소를 위한 사례 연구와 더불어 장기적인 창조에 대한 자사의 열정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XCMG는 새로운 전기 유압식 굴착기인 XE35U-E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인기 많은 XE35U에서 환경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XE35U는 신속한 반응, 정확한 제어 및 환경 영향 감소로 유명하다.

이동식 승강 작업 플랫폼 부문에서는 박람회 기간에 현장에서 방화 안전장비를 시범 보일 예정이다. XCMG의 모든 전시 제품(XE35U-E 제외)은 북미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XCMG는 개막식에서 주문 제품을 북미 고객에 전달할 예정이다. XCMG는 Ahern(미국)에 굴착기를, North West Crane Enterprises(캐나다)에 전지형 기중기와 야지용 기중기를, 그리고 Black Diamond Equipment Rental(미국)에 고소 플랫폼을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XCMG는 라스베이거스 축제 현장에 설치된 F6424번 부스에서 전시를 진행한다. 발표 행사에서는 농구공을 던지거나 풍선 위에 있는 과일을 자르는 등, XCMG 장비의 우수한 기능성을 시범 보일 예정이다.

XCMG 소개:

XCMG는 7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다국적 중장비 기계 제조업체로, 현재 전 세계 건설장비 산업에서 6위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는 전 세계 183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자사 제품을 수출한다.

추가 정보는 XCMG 웹사이트,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링크트인, 인스타그램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04/2738233-1?lang=0

Related Links :

www.xcmg.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