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 성능, 초고용량, 초고속, 초장기 서비스 수명 제공

(선전, 중국 2020년 2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25일, 화웨이가 기업용 시장에 4가지 스타 제품군을 출시한다. 화웨이는 이번 산업 디지털 변환 회의(Industrial Digital Transformation Conference)에서 4가지 제품 중 OptiXtrans DC908와 SmartLi UPS를 발표했으며, 추가로 올해 OceanStor Dorado와 AirEngine Wi-Fi 6의 차세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들 제품은 탁월한 성능, 초고용량, 초고속, 초장기 서비스 수명으로 서드파티 기관과 소비자에게 널리 인정과 추천을 받았으며, 독특한 혁신으로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다.

Qiu Heng,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BG 글로벌 마케팅 사장

Huawei OptiXtrans DC908, 초고속 대역폭과 단순화된 아키텍처로 데이터센터 인터커넥트(DCI) 네트워크 구축

Huawei OptiXtrans DC908은 100G와 800G 사이에서 유연한 구성이 가능한 파장당 800Gbit/s의 초대형 용량과 220파장 달성을 위한 미래형 슈퍼 C+L 기술을 탑재했다. 이 최첨단 제품은 기업 고객이 클라우드 시대에 대규모 데이터 흐름에 쉽게 대처하고, 비트당 비용을 지속해서 절감하며, 광섬유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투자 수익률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단일 2U 장치가 최대 12.8Tbit/s 초고수준 통합을 지원할 수 있다. 아키텍처면에서 Huawei OptiXtrans DC908은 광학과 전기 통합을 모두 지원하며, 5종류의 기판을 하나로 통합해 장치 및 설비 공간을 절약했다. 네트워크 수준의 웹 GUI, 자동 광섬유 탐색, 자동 커미셔닝 기술을 탑재한 Huawei OptiXtrans DC908은 IT 기술자들이 간단한 마우스 클릭으로 8분 안에 새로운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화웨이의 AI 기술이 고장 발생원 자동 분석을 통해 점진적 고장의 60% 이상을 자동으로 예측하고, 허위 경보를 줄일 수 있는 지능형 네트워크 O&M을 가능하게 한다.

이 제품은 화웨이가 처음 참가한 글로벌데이터 발표 데이터센터 인터커넥트: 경쟁력 분석 및 평가 보고서 2019(Data Center Interconnect: Competitiveness Analysis and Assessment Report 2019)에서 '리더(Leader)' 지위를 인정받았다. 2019년 말까지 Huawei DC OptiX 솔루션은 인터넷 OTT 분야에서 중국의 바이두, 네덜란드의 AMS-IX와 같은 ISP 고객, 그리스 국가은행과 같은 금융 리더 등 60여 개국의 주요 산업 고객 120여 곳을 대상으로 DCI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구축하도록 지원했다.

Huawei SmartLi UPS의 3가지 전력 디지털화 방식 - 언제나(Always-on), 사용 편의성(Easy-use), 가치 창출(Value-added)

매우 안정적으로 언제나(Always-on): 디지털화는 엔드 투 엔드 신뢰성을 보장한다. 이 장치는 업계에서 가장 안전한 배터리 셀을 사용하며, 사각지대 제거를 위해 UPS, 배터리 배열 및 배터리 팩의 3단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SmartLi는 배터리 모듈 결함을 버티는 디자인과 단일 고장 지점을 제거를 달성하기 위해 특별 내장 전류 밸런싱 컨트롤 모듈을 적용했다.

온디맨드 구축 및 사용 편의성(Easy-to-use): 디지털화는 간단하고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재현한다. O&M은 이제 iPower 인텔리전트 매니지먼트를 채택하면서 소극적인 운영을 추구하기보다는 능동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업계 최고 효율의 97%를 차지하는 UPS 모듈 설계로 전력 모듈의 온디맨드 구축 및 확장이 가능하다. SmartLi는 기존 배터리와 새 배터리의 혼합 사용을 지원해 배터리와 UPS 용량을 동시에 배치 및 확장할 수 있다.

리튬 이온 포함, 납산 처리 단계를 통해 더 많은 가치 창출: 기존의 납산 배터리 UPS 솔루션과 비교할 때, SmartLi UPS는 최대 15년의 사용 수명을 보장하며, 전력 시스템 설치 공간을 70%까지 줄임으로써 다른 IT 기기를 위한 공간이 넓어진다. 배터리 모듈은 피크 시간과 비 피크 시간 사이의 전력 소비량의 균형을 효과적으로 조정해 전력 비용을 절감하고 에너지를 절약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차세대 OceanStor Dorado, ESG Lab에서 권장하는 지능형 All-Flash 스토리지

화웨이의 차세대 OceanStor Dorado 지능형 올-플래시(All-Flash) 스토리지는 엔드 투 엔드 초고속 플랫폼으로서, 업계 최고의 2,000만 IOPS와 0.1ms의 대기 시간을 자랑한다. 완벽한 상호 연결을 지원하고, 신뢰성이 높은 SmartMatrix 아키텍처를 통해 단일 시스템이 8개의 컨트롤러 중 최대 7개의 장애를 견뎌낼 수 있어, 핵심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의 연속성을 보장한다. AI 기반의 딥러닝은 읽기 캐시 적중률을 50% 향상시키고, 클라우드 기반 AI는 지능형 운영 및 유지보수(O&M)를 최대 수명까지 가능하게 함으로써 스토리지 시스템 유지보수가 그 어느 때보다 편해졌다.

ESG 연구소의 최근 테스트 결과는 화웨이의 차세대 OceanStor Dorado가 최근 5년 동안의 제품 중 가장 빠른 0.081ms의 응답 대기 시간, 100% 로드 밸런싱, 78%의 TCO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ESG는 기업이 성능을 개선하고 TCO를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 차세대 올 플래시 스토리지라고 권고하고 있으며, 화웨이의 OceanStor Dorado가 좋은 대안이라고 권장한다. 화웨이의 OceanStor Dorado는 데이터베이스, 가상화 및 대규모 VDI 구축 시나리오에서 널리 사용될 수 있으며, 기업이 데이터 가치를 실현하고 디지털 및 지능형 전환을 가속화 하는 것을 지원한다.

화웨이 5G 기반 AirEngine Wi-Fi 6, 업계 최초로 최고 속도 100Gbps 넘어

화웨이는 AirEngine 8700, AirEngine 6700, AirEngine 5700 시리즈를 출시해 모든 실내 및 실외 적용 분야에 대비했다. AirEngine 8760의 에어 인터페이스 속도는 10.75Gbit/s에 달하면서, 업계 2위의 제품보다 두 배나 높다. 무선 인터페이스 속도가 10Gbit/s를 넘는 세계 최초의 와이파이 제품으로, 와이파이 6 성능의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한 것이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고밀도 액세스(사무실, 회의실, 경기장, 터미널 건물, 기차역), HD 비디오 애플리케이션(VR/AR 교육 및 4K/8K 화상 회의), 캠퍼스 모바일 생산(AGV 로봇), IoT+Wi-Fi 통합 액세스(쇼핑몰, 슈퍼마켓, 스마트 캠퍼스), 실외 공공 네트워크 서비스(도시 광장 및 거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네트워크 경험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화웨이 산업 디지털 전환 회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e.huawei.com/topic/mwc2020/en/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25/2729860-1?lang=0

Related Links :

www.huawei.com/c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