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 위한 올-시나리오 스마트 체험의 창작

(바르셀로나 2020년 2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25일, 화웨이가 바르셀로나에서 컨슈머 비즈니스 제품 및 전략 가상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CEO Richard Yu는 화웨이 모바일 서비스(HUAWEI Mobile Services, HMS)에서 제공하는 개방형 기능 모음집 HMS Core 4.0을 선보였다. 이 기능이 앱에 통합되면 개발자가 모든 상황 및 모든 기기에 맞춰 자신의 앱을 전 세계적으로 배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고, 사용자 참여를 늘리며, 빠른 비즈니스 성공 달성에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런 방식으로 개발자는 혁신에 초점을 맞출 수 있으며, 모든 화웨이 기기 사용자에게 올-시나리오 스마트 생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컨슈머 비즈니스 제품 및 전략 가상 출시 행사에서 HMS Core 4.0을 선보이는 Richard Yu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CEO

Richard Yu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HMS Core 4.0의 인상적인 서비스 범위를 설명했는데, 그중 하나가 ML 키트다. ML 키트는 얼굴 인식, 문자 인식, 사물 감지 및 추적, 이미지 구별, 랜드마크 인식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사용자의 요구 조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ML 키트는 얼굴 인식 기능을 통해 7가지 표정을 감지하고, 3가지 얼굴 특징을 식별하며, 845개의 포인트를 통해 안면 윤곽을 파악한다. ML 키트와 통합된 앱은 사용자 일상생활의 모든 부분을 스마트 연결로 확장해 여러 언어로 된 영상과 스트림으로 텍스트를 읽고, 랜드마크 건물을 스캔해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사진 편집에 얼굴 보정 앱을 사용할 수 있다.

HMS Core 4.0의 또 다른 주목할 만한 서비스는 스캔 키트(Scan Kit)다. 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D 바코드와 2D 바코드의 13가지 유형을 식별할 수 있다. 스캔 키트는 멀리서 바코드를 감지할 때 스캔하기 전에 바코드를 먼저 확대하는데, 이와 동일한 방법으로 작은 바코드를 스캔할 수도 있다. 또한, 스캔 키트는 방향에 상관없이 바코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식별한다. 나아가 바코드의 이미지가 손상되거나 왜곡되는 등 까다로운 상황에서도 바코드를 정확하게 스캔할 수 있다.

미래의 올-시나리오 스마트 라이프에 대해서 Richard Yu 대표는 안전 감지(Safety Detect)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 서비스는 앱이 루팅, 잠금 해제, 권한 상승 등을 통해 사용자의 기기 시스템에 위험을 주는지를 신속하게 확인한 후, 앱 작동에 대한 영향을 판단한다. 안전 감지 서비스는 네트워크 연결 중에 사용자의 사생활과 은행 계정에 대한 모든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화웨이 맵 키트, 사이트 키트, 로케이션 키트는 전 세계 개발자가 상호적이고 개인화된 지도 기능을 구축하도록 돕기 위해 최적의 위치 기반 서비스(Location-based services, LBS)를 공동으로 제공한다.

HMS Core 4.0은 2020년 1월 15일에 공식 출시됐다. 서비스 중 일부는 업데이트된 것도 있으며, 새로운 것도 있다. 어카운트 키트(Account Kit), 인-앱 결제(IAP), 분석 키트(Analytics Kit), 운전 키트(Drive Kit), 게임 서비스 및 푸시 키트(Push Kit)는 오랫동안 제공되던 서비스이며, 이번 버전에서 업데이트된 것이다. 4개월 전에 공개된 광고 키트(Ads Kit), 지도 키트(Map Kit), 위치 키트(Location Kit) 등도 업데이트됐다. ML 키트, 인식 키트(Awareness Kit), 스캔 키트(Scan Kit), 주변 서비스(Nearby Service), 파노라마 키트(Panorama Kit), 안전 탐지(Safety Detect), 동적 태그 관리자(DTM), 빠른 온라인 ID(Fast Identity Online), 사이트 키트(Site Kit), 퀵 앱(Quick App), WisePlay DRM, 건강 키트(Health Kit), 아이덴티티 키트(Identity Kit) 등은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서비스다. HMS Core 4.0의 일부 서비스는 화웨이의 칩 디바이스 클라우드 기능을 통합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화웨이는 전 세계적으로 130만 명 이상의 등록된 개발자와 5만5천여 개의 앱을 보유하고 있다. 종합적인 개방성이 가속화되고 혁신 역량이 증가함에 따라, 그 수는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예정이다.

화웨이는 항상 모두를 위한 기술(TECH4ALL)에 대한 약속을 지켰다. 화웨이는 HMS 생태계의 지속적인 개방화를 통해 정부, 산업계, 지역사회와 폭넓게 협력함으로써 지역 산업의 발전을 가능하게 하고, 중소기업 혁신을 촉진하며, 글로벌 소비자에게 지속해서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왔다.

화웨이 소개

1987년에 설립된 화웨이는 세계 굴지의 정보통신 기술(ICT), 기반시설 및 스마트 장치 공급업체다. 화웨이는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공급하고, 이를 통해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한다. 약 18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화웨이는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활동하며, 전 세계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로 구성된 화웨이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는 경쟁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안전하기도 하다. 화웨이는 에코시스템 파트너들과의 열린 협력을 통해 고객을 위해 오래 지속되는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사람들에게 힘을 부여하고, 가정생활을 풍부하게 만들며, 모든 형태와 크기의 조직에서 혁신을 고무시키고자 한다. 화웨이는 고객 수요에 초점을 맞춘 혁신을 추구한다. 화웨이는 기본 연구에 막대한 투자를 하며, 세상이 진보하도록 하는 기술 혁신에 집중한다.

추가 정보: www.huawei.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25/2728666-1?lang=0

출처: Huawei Technologies Co., Ltd.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