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터리, 소비가전, 고무 및 타이어 분야의 3D 스캔 및 검사에 사용하는 고속 블루레이저 프로파일러

-- 대표 제품인 고속 3D 블루 레이저 프로파일링 제품이자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2500 시리즈로서 넓은 시야와 대형 측정 범위, 경제적인 작동이 특징인 Gocator 2530

(밴쿠버, 브리티시컬럼비아주 2020년 2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3D 스캔 및 검사 부문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LMI Technologies(LMI)[ http://www.lmi3d.com/ ]가 Gocator 2530 스마트 3D 레이저 라인 프로파일러의 공식 출시를 발표합니다. 이 센서는 최대 검사 속도가 10kHz이며 측면 해상도가 높고 최대 시야가 100mm입니다.

Gocator 2530: 배터리 용접 검사

맞춤형 2MP 고속 이미저와 고급 광학 디자인, 블루 레이저 광을 탑재하고 있어서 2530은 유광 금속 또는 검은색 재료를 스캔하고 검사할 때 고품질 3D 데이터를 생성하며 결과의 반복성이 높습니다. 배터리와 고무 및 타이어, 소비가전 분야의 검사와 공장 자동화 분야에 흔히 사용됩니다.

이 센서는 다음 작업을 수행하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 배터리 전극, 전지, 팩의 표면 검사

- 배터리 전지의 치수 측정

- 휴대폰 미드 플레이트 검사

- 타이어 사이드월과 내벽 검사

- 타이어 균일성 검사

- 타이어 층 관리 검사

고속 3D 스캔 및 검사

다중 노출을 이용해 반사성 표면과 저대비 표면(예: 배터리 전지의 유광 금속, 휴대폰 미드 플레이트, 고무)을 동시에 측정하면서 빠른 속도를 누려보세요. 높은 Y 해상도(이동 방향의 이격)를 얻으려면 센서의 속도가 중요합니다. 밀리초 미만의 X와 Z 해상도로 가장자리나 간격 같은 작은 조립 부위를 세밀하게 검사하고, 표면 치수와 결함(긁힘, 파인 자국 등)의 3D 높이를 정확하게 측정합니다.

넓은 시야와 대형 측정 범위

엔지니어는 2530의 넓은 시야를 이용해 단일 센서로 대상 전체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예: 휴대폰 미드 플레이트). 시야와 측정 범위가 넓어서 다양한 스캔 대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조밀한 공간에서 기존 시스템과 통합 용이

Gocator 2530은 IP67 등급을 유지하면서도 업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사실상 모든 기계 환경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고속 블루 레이저 2500 시리즈의 성공을 바탕으로 제작한 Gocator 2530은 고객에게 더욱 넓은 시야 옵션을 제공하며 배터리와 CE, RUTI 분야의 3D 검사 시스템을 더 경제적으로 가동할 수 있습니다." LMI Technologies의 CEO인 Terry Arden의 말입니다.

Gocator 2530은 현재 orders@lmi3d.com 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신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contact@lmi3d.com 으로 문의하십시오.

새로운 센서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의 Gocator 2530 제품 페이지[ https://lmi3d.com/kr/new-gocator-2530-high-speed-3d-laser-profiler ]를 참고하십시오.

LMI Technologies 소개

LMI Technologies 직원들은 스마트 센서 기술로 고급 3D 측정을 수행하려고 노력합니다. 수상 실적에 빛나는 FactorySmart(R) 센서는 스마트 3D 기술을 이용해 빠르고 정확하며 믿을 수 있는 검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공장 생산의 품질과 효율을 개선합니다. 접촉식 측정이나 2D 비전과 달리, 당사 제품은 복잡성을 제거하고 구현 비용을 대폭 낮춥니다.

LMI의 검사 솔루션을 활용하여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알아보려면 contact@lmi3d.com 으로 문의하거나 www.lmi3d.com 에서 스마트 3D 기술의 가능성을 알아보십시오.

Photo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25/2728321-1?lang=0

Related Links :

http://www.lmi3d.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