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기나 어댑터, 저전력 드라이브, 특수 조명 애플리케이션 등 고전력 시스템에 적합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수퍼정션(superjunction) '쿨모스(CoolMOS) PFD7 제품군'을 출시했다./인피니언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지사장 이승수)는 수퍼정션(superjunction) '쿨모스(CoolMOS) PFD7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군은 충전기나 어댑터, 저전력 드라이브, 특수 조명 애플리케이션 같이 극히 높은 전력 밀도를 요구하는 디자인에 적합하다.

PFD7 제품군은 동급 최고의 FoM(RDS(on) x QRR)로 125mΩ부터 2000mΩ에 이르는 다양한 RDS(on) 값을 제공한다. 견고성과 신뢰성, 효율 향상, 스위칭 손실 최소화 및 향상된 열 동작을 갖췄다. 전력 밀도의 한계를 뛰어넘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모바일 기기의 소형화 및 경량화 요구와 주요 가전기기의 에너지 절약 요구를 충족한다. 특히 경부하 조건에서 높은 효율을 달성하도록 최적화됐으며 전자파잡음(EMI) 요건을 충족한다.

고속 바디 다이오드를 내장해 정류 견고성이 우수하고, 제너 다이오드를 사용해서 최대 2kV까지 정전기 방전(ESD) 보호를 한다. 또한 원하는 디자인에 적합한 디바이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