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0년 2월 13일 /PRNewswire/ -- 세계 굴지의 항공 요금 쇼핑 및 소매 시장인 Mystifly가 자사의 신세대 항공사 소매 및 쇼핑 API 플랫폼인 'Airline Shopping and Retailing Hub (ASR1.0)'의 출시를 발표했다. Branded Fares 기능과 보조 지원 제품 판매 기능을 도입한 이 API 플랫폼은 여행 중개인을 위한 모든 항공사 쇼핑 수요를 충족시키는 원스톱 샵이다. ASR1.0은 저가 항공사와 풀 서비스 항공사 소매를 단일 API 플랫폼으로 통합시킨다.

지금까지 항공사 상품은 좌석 판매 접근법으로 제한됐으며, 그에 따라 가격 중심으로 경쟁이 발생했다. 그리고 항공사 상품 라인의 상품화가 진행되고, 각 항공사의 상품을 경쟁 상품과 구분하는 것이 불가능했다. 또한, 중개 유통 플랫폼 때문에 좌석 중심 접근법이 제약을 받음에 따라, 온라인 여행 재판매업자는 보조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요금 선택을 여행객에게 제공할 능력이 부족했다. Mystifly는 항공사 콘텐츠 유통에서 Branded Fares 기능과 상품화 플랫폼인 'Airline Shopping and Retailing Hub (ASR)1.0'으로 이 간극을 좁힌다. Mystifly는 또한 ASR1.0을 통해 NDC & OneOrder 역량을 갖춘 항공사가 자사의 콘텐츠를 여행 재판매업자에 효과적으로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더 많은 여행 일정 옵션, 더 업그레이드된 요금 및 더 많은 비행 서비스와 더불어 한 장소에서 여러 옵션을 비교 가능한 편리성을 여행객에게 제공한다. 이제 여행 중개인은 카트에 다른 보조 서비스를 추가함으로써 여행객이 자신의 여행을 개인화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그에 따라 수익이 증가하고, 항공사 브랜드 충성도도 높아질 전망이다. 20개가 넘는 대형 국제 항공사가 이 소매 혁명에 합류했고, 앞으로 더 많은 항공사가 합류할 예정이다.

Mystifly CEO Rajeev Kumar는 "자사는 지난 10년 사이 항공사 소매 산업의 사상적 리더로 성장했다"라며 "이 성과를 바탕으로 업계가 현재 당면한 유통 한계를 해결하고, 투명한 쇼핑 경험을 보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항공 요금 상품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은 자사의 여행 파트너가 고객을 위해 더 나은 경험을 만들고, 미래를 내다보는 항공사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ystifly 소개:

2009년에 설립된 Mystifly (http://mystifly.com/) 는 180개가 넘는 LCC를 포함해 750개 이상의 IATA 및 비IATA 항공사에 항공 요금 및 항공사 소매 역량을 제공하는 B2B 국제 항공 요금 시장이다. Mystifly의 미래 전략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는 Value Hub Marketplace는 NDC, One Order 및 NewGen ISS를 포함하는 항공 소매 프로젝트를 증강시키고, 유통, 성취 및 결제를 단일 플랫폼에서 처리한다. Mystifly의 제품 라인은 2,500개가 넘는 국제 온라인 여행 중개인을 지원한다.

http://mystifly.com/

링크트인: /company/mystifly [https://www.linkedin.com/company/mystifly/]

트위터: /MystiflyWorld [https://twitter.com/mystiflyworld]

미디어 문의:
담당자: Jyothi P S (Manager - Marketing)
이메일: jyothi@mystifly.com  
전화: + 91-80-67046000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1030072/Mystifly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