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무선 LAN 접속 기반시설 부문

(선전, 중국 2020년 2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정보통신 기술(ICT) 기반시설 및 스마트 장치 공급업체 화웨이(Huawei)가 2020년 1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의 유무선 LAN 접속 기반시설(Wired and Wireless LAN Access Infrastructure)[https://www.gartner.com/reviews/customers-choice/wired-wireless-lan-access-infrastructure ]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화웨이는 이번에 선정된 공급업체 중 유일하게 북미 기업이 아니다. 이달 5일을 기준으로, 화웨이는 169개의 평가를 통해 별 4.7/5점을 받았다.

2020년 1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유무선 LAN 접속 기반시설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가트너는 유무선 LAN 접속 기반시설 시장을 '기업 유선 LAN이나 와이파이망에 장치를 연결시키는 유무선 연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업체로 구성된 시장'으로 정의한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IT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에 대한 평가 및 리뷰를 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며, 이들 평가와 리뷰는 IT 전문가와 기술 의사결정자들이 작성하고 읽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340개가 넘는 시장에서 215,000건이 넘는 확인된 리뷰를 포함한다. 고객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 공급업체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 업체로 인정받는데, 여기에서 인정을 받으면 기업 IT 선두주자들이 더 통찰력 있는 구매 결정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화웨이의 캠퍼스 네트워크 제품은 전 세계 다양한 산업에서 총 169건에 달하는 고객 리뷰를 받았다. 고객 피드백은 화웨이 이더넷 전환과 캠퍼스 코어 스위치, 실내외 접속점, 클라우드 관리망 플랫폼 및 기타 화웨이 제품을 포괄한다. 고객 피드백에 따르면, 화웨이 캠퍼스 네트워크 제품과 솔루션은 성능, 신뢰도 및 관리 용이성 측면에서 크게 인정받고 있다고 한다.

화웨이 캠퍼스 네트워크 도메인 사장 Zhao Zhipeng은 "자사의 유일한 목적은 고객 요건을 충족시키고, 고객의 인정을 받는 동급 최고의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따라서 지난 1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 업체로 인정받은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자사는 고객 중심성과 지속적인 혁신에 계속 전념하고, 고객의 디지털 변혁 여정 가속화를 위해 완전히 연결된 캠퍼스 네트워크를 수용하도록 꾸준하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화웨이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된 것에 일조한 고객 발췌문 중 일부를 아래에 소개한다.

- "대형 설치 프로젝트에서 훌륭한 시행 경험을 보였다. 코어, 집합 및 접속 스위치와 더불어 전국 55개 대학에 12,000개가 넘는 접속점을 설치했다. 화웨이는 전반적으로 우수한 접속점 경험을 제공한다." - 한 교육 분야 고객의 피드백

- "화웨이 WLAN 제품은 신호 품질이 우수하고, 커버리지가 넓으며, 안정적이다. 화웨이 WLAN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통화 중단 사례가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 그뿐만 아니라 가격 이점도 확실하고, 판매 후 서비스도 제공된다." - 소매 산업에 종사하는 한 CTO의 피드백

화웨이는 캠퍼스 네트워크 도메인 영역에서 지속적인 혁신과 리더십을 통해 장기적인 고객 신뢰를 얻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 2019년 화웨이는 동종 유일한 체험 중심적인 CloudCampus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고객이 자동 관리, 지능적인 O&M 및 캠퍼스 네트워크의 풀-레이어 개방성을 시행하는 데 일조한다. 그뿐만 아니라 출시 시간(time to market, TTM)을 단축하고, 서비스 경험과 품질을 실시간으로 보장한다.

- 또한, 화웨이는 와이파이 6 시대를 위해 새로운 CloudEngine S 시리즈 캠퍼스 스위치도 출시했다. 이 시리즈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플래그십 캠퍼스 코어 스위치인 CloudEngine S12700E가 있다. 이 제품은 업계 평균보다 여섯 배나 높은 성능을 제공하고, 향후 10년을 위한 대기업과 캠퍼스 네트워크의 네트워크 진화 요건을 충족시킨다.

- WLAN 분야에서 화웨이 5G로 구동되는 화웨이 AirEngine은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광범위한 신뢰를 받았다. Dell'Oro Group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3분기~2019년 3분기 화웨이 와이파이 6의 시장점유율은 세계 1위(북미 제외)를 기록했다고 한다.

추가 정보는 화웨이 CloudCampus Solution 웹사이트[https://e.huawei.com/en/solutions/business-needs/enterprise-network/campus-network ]를 참조한다.

면책: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은 개별적인 최종 사용자의 리뷰 점수 및 기록된 방법론에 적용된 데이터에 관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된다. 이는 가트너나 가트너 계열사의 의견이나 인정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10/2715554-1?lang=0

출처: 화웨이(Huawei)

Related Links :

www.huawei.com/cn

http://www.huawei.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