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사의 세계화 전략 추진

(뉴델리 2020년 2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5일, 인도 델리에서 제15회 오토 엑스포(Auto Expo)(이하 "델리모터쇼")가 열렸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SUV 및 픽업 제조업체 Great Wall Motor(601633.SS/02333.HK)는 자사가 지능화를 통해 세계를 주도하는 방식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Haval과 Great Wall EV 브랜드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자사의 강력한 제품 라인업과 선진 기술을 인도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델리모터쇼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보인 Great Wall Motor는 이를 시발점으로 인도 시장에 공식 진출할 예정이다.

Great Wall Motor, 인도 오토 엑스포에서 첫선 보여

SUV 부문에서 중국 기반의 세계적인 선두주자 모델인 Haval은 컨셉 H를 세계에 최초로 공개하고, 비전 2025를 인도에서 최초로 공개했을 뿐만 아니라, F7, F7x, F5, H9 등 네 대의 고급 지능형 SUV도 전시했다. 이들 SUV는 모두 세계 시장에서 견고한 명성을 구축했다. Great Wall Motor의 독자적인 전기자동차 브랜드 Great Wall EV는 두 대의 플래그십 모델인 EV R1과 EV iQ를 부각시켰다.

Great Wall Motor는 인도 시장을 향한 자사 전략에 따라, 인도 내 연구개발(R&D), 생산, 공급 및 판매를 아우르는 존재감을 구축할 계획이다.

Great Wall Motor는 인도에서 연구개발 부문의 투자를 지속해서 늘리는 한편, 인도 소비자를 위한 안전한 지능형 차량 제조에 초점을 맞추고, 방갈로르 연구개발(R&D)센터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생산 측면에서는 자사의 10번째 국제 전체 공정(full-process) 차량 공장을 건설하고, 생산 지역화를 더욱 도모하고자 GM 인도의 탈레가온(Talegaon) 공장 인수를 가속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Great Wall Holdings Group은 완전한 공급망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인도에서 자동차 배터리 생산에 투자할 예정이다. Haval 브랜드는 인도에서 완전한 SUV 라인을 출시하고, Great Wall EV는 여행과 개인적인 이용을 위한 다양한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Great Wall Motor는 인도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한편, 인도 공장에서 생산된 차량을 다른 국가로 수출도 할 계획이다.

Great Wall Motor는 인도 시장에서 전반적인 확장을 단행함으로써 자사의 국제 전략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더불어 미래 세계의 자동차 산업에서 자사의 경쟁력을 더 높일 계획이다.

출처: Great Wall Motor

Photo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05/2709210-1?lang=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