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투아니아 스타트업 Zyro, 이달 28일에 새로운 차세대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을 출시

--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구축 작업을 획기적으로 단순화하는 것이 목표

빌뉴스(VILNIUS), 리투아니아, 2020년 1월 27일 /PRNewswire/ -- 연합뉴스)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이라는 개념이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Zyro[https://zyro.com/ ]는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로 여기에 접근한다.

기존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은 실제적인 결과가 아닌 도구만을 제공하는 데 그쳤다. 즉, 사용자는 제작 대행사 또는 프리랜서 디자이너와 제작자에 의존해야만 웹사이트를 최종적으로 구축할 수 있었다.

이 과정은 상당히 복잡할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시간과 비용이 필요하다는 문제점이 있다. Zyro 팀은 디자인 대행사, 호스팅 제공업체 및 SaaS 관련 스타트업의 웹사이트 제작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모색했다.

Zyro는 사람들이 실제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웹사이트 제작 과정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Zyro의 인공 지능(AI) 기반 기능은 높은 안전성을 보유한 웹 카피를 제작하거나 실제 판매가 가능한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것과 같은 모든 기술적인 작업에 도움을 준다.

Zyro[https://zyro.com/ ]는 신규 솔루션의 두 가지 혁신적인 기능, 즉 'AI Writer'와 'AI Heatmap'을 소개했다.

Zyro.com CEO는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웹 제작 솔루션은 향후 수년 이내에 구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머신 러닝은 웹사이트 출시에 대한 아이디어 전체를 혁신하고 있으며, Zyro.com은 이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라며 "새로운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은 최초로 AI 기반 텍스트 생성기를 포함하게 될 것이며, Zyro는 더 쉽고 빠른 웹사이트 제작을 위한 다른 흥미로운 AI 기능에 대해서도 현재 연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AI Writer[https://zyro.com/ai/content-generator ]는 개인의 작문 실력과는 관계없이, 누구나 전문적인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구체적인 주제에 대한 고유의 카피 문구를 웹 디자인 템플릿 내에서 직접 생성하도록 한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텍스트를 편집 및 조정하기만 하면 수 분 이내에 게시가 가능한 웹사이트를 만들어 낼 수 있다.

AI Heatmap[https://zyro.com/ai/heatmap ]은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실질적으로 방문하기 전에 방문자가 웹사이트의 어떤 부분에 주목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은 사용자 확보에 큰 비용을 투입하기 전에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Zyro는 웹사이트 제작의 모든 단계를 최적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Zyro는 직관적인 그리드 툴(grid tool)도 출시함으로써,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실험할 수 있도록 하고, 일관되고 비례적인 디자인 요소를 통해 멋진 외관을 갖출 수 있도록 한다.

Zyro.com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은 사용이 쉬운 인터페이스, 맞춤형 템플릿, 연중무휴 고객 지원 서비스, 매우 빠른 사이트 로딩 및 게시 시간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Zyro는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쉽게 운영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환영한다.

미디어 패키지는 여기[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wn5CrGaFfVN3i6Pvvya-ecq-jrmTmOb8?usp=shar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81747/Zyro_Logo.jpg  

문의처:
Gytis Labasauskas 
gytis@zyro.com
+37061590152

Related Links :

https://zyro.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