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의 신원 가치 사슬의 중심이라는 입지를 강화

파리, 2020년 2월 5일 /PRNewswire/ -- 신원 및 보안 디지털 서비스 부문의 세계적인 전문업체 IN Groupe(전 Imprimerie Nationale)이 Nexus의 인수를 위해 2020년 2월 주식구매 계약을 체결했다. Nexus는 사람과 사물에 대한 믿을 수 있는 디지털 신원을 확인시켜주는 유럽의 선도적 기업이다. 이번 거래는 관례적인 체결 조건에 따라 진행되며, 2020년 1분기에 완료될 예정이다.

 

 

Nexus는 사람과 사물에 대해 믿을 수 있는 신원을 간편하게 발행, 관리 및 가치 있는 이용을 하도록 지원하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Nexus는 사람과 사물의 물리적 및 디지털 신원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하고, 자동화된 원활한 관리 솔루션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한다. 이들 솔루션은 강력한 공공 핵심 기반시설(Public Key Infrastructure, PKI 플랫폼), 카드 관리 시스템(Card Management System, CMS), 모바일 및 데스크톱 기반 신원 앱(미들웨어) 및 디지털 접속 게이트웨이를 포함한다.

이와 같은 새로운 디지털 신원 솔루션이 통합됨에 따라 IN Groupe는 프랑스, 유럽 및 전 세계 고객에게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통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같은 기술들이 결합되면서 정부와 기업 고객을 위한 IN Groupe의 서비스가 그 어느 때보다 안전하고 견고하며,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IN Groupe은 물리적 신원에서 디지털 신원으로의 전환에 전념하는 유럽 기반의 세계적인 신원 선두주자로서 변혁을 이어가고 있다.

IN Groupe는 10년 동안 신원 부문의 디지털 진화를 따라가면서 사업을 변혁시키는 독특한 능력을 증명했다. 이번 Nexus의 인수는 2019년 12월에 진행한 SURYS의 인수 후 IN Groupe의 기술 역량을 통합하는 새로운 단계가 될 전망이다.

국가 신원 운영 업체인 IN Groupe은 Nexus 인수로 유럽 규제 환경하에서 물리적 신원에서 디지털 신원으로서 전환을 주도하는 능력을 확보하게 됐다.

그뿐만 아니라 IN Groupe은 IoT 분야와 인터넷에서 사물(예: 커넥티드 카) 확인 분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Nexus는 자율주행차와 V2X의 미래를 지원하는 증서 기반 신원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다.

IN Groupe은 세계적인 법률과 디지털 신원 시스템을 통합하는 세계적 수준의 역량에 대한 접근성을 Nexsus에 제공할 예정이다. IN Groupe은 또한 국제적이고 보완적인 고객 포트폴리오와 관련해 새로운 기회도 도입할 예정이다.

문의:
Isabelle Carassic,
Isabelle.carassic@publicis.fr,
+33 (0)4-72-33-85-85

 

 

Related Links :

https://www.ingroupe.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