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주조 공장을 위한 안전한 IIoT 애플리케이션 구현

Rosh HaAyin, 이스라엘, 2020 년 1 월 29 일 /PRNewswire/ -- OT 보안 회사인 Waterfall Security Solutions는 오늘 한국 당진의 현대 철강 연속 철강 주조 공장의 시범 프로젝트에서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배포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단방향 보안 게이트웨이를 성공적으로 배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배포는 Waterfall과 현대 제철 사이에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일부로서, 현대 제철은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한 균형을 유지하면서 IIoT 및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의 추가 이점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제조 공장에서 디지털 장치의 연결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공격에 대한 노출 또한 끊임 없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지속적이며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고도로 연결된 최신 제조업체들은 생산 과정을 분석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생산 운영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IIoT 시스템 가시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현대 제철의 선임 공장장인 이정한 박사는 "Waterfall이 세계 최고의 OT 보안 회사이기 때문에 현대 제철은 Waterfall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라고 말하고, "Waterfall 기술을 도입하면 소프트웨어 기반 보안 시스템에서 항상 발생하는 공격에 대한 노출 없이 IIoT 연결성 및 빅데이터 분석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Waterfall이 공개할 추가 보안에 대한 연구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Waterfall Security Solutions의 공동 창립자인 Lior Frenkel은 "Waterfall이 현대 제철의 업계 최고 IIoT 설치 업체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고, "현대 제철은 안전한 IT/OT 통합으로 새로운 위협을 해결하고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단방향 게이트웨이 배포는 현대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 OPC-UA 서버를 단방향으로 복제함으로써 원격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현대 제철을 보호합니다. Waterfall 복제품은 현대의 엔터프라이즈와 IIoT 시스템에 실시간 세부 생산 데이터에 대한 안전하고 투명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현대 제철 소개

현대 제철은 1953년 대한민국 최초의 철강 제조업체로 설립되어 미래의 자동차 산업을 위한 차세대 철강 제품 개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 제철은 인천과 서울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현대 자동차 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현대 제철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EAF 철강 생산업체이며, H-빔, 레일 및 철근부터 열간 코일, 냉연강재 및 스테인리스 냉연강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Waterfall Security Solutions 소개

Waterfall Security Solutions는 OT 보안 회사로서, 엄격한 통제를 통해 운영에 대한 전사적 가시성을 제공하는 단방향 게이트웨이 기술 및 제품군을 생산합니다. Waterfall 제품은 방화벽의 혁신적인 대안입니다. 회사의 성장하는 고객 목록에는 국가 인프라, 발전소, 원자력 발전소, 연안과 내륙의 석유 및 가스 시설, 정유소, 제조 공장, 유틸리티 회사 등이 포함됩니다. 북미, 유럽, 중동 및 아시아 전역에 배포된 Waterfall 제품은 시장에서 가장 광범위한 주요 산업 원격 모니터링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및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waterfall-security.com을 방문하십시오.

미디어 문의처:  
Anna Plot
Waterfall Security Solutions 
info@waterfall-security.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