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로고. /자료=카페24
카페24 로고. /자료=카페24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오는 14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2019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디자인∙개발∙마케팅∙물류 등 분야별 카페24 전문 파트너사 36곳이 함께 참여한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카페24 파트너사들을 통해 이커머스 성공 해법을 모색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카페24 파트너사들과 현장 상담이 가능한 부스가 마련된다. ▲웹표준, 반응형웹 등 최신 쇼핑몰 디자인 트렌드 설계 방식 ▲쇼핑몰별 맞춤 기능·서비스 개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고객만족(CS) 서비스 적용 ▲해외배송 3PL(삼자물류), 이커머스 특화 풀필먼트 서비스 이용방식 등 온라인 비즈니스 관련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강연도 진행된다. 디자인 에이전시 모렌비는 매출을 올리는 최신 사용자 환경(UI) 디자인을 주제로 발표한다. 6만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여성의류 쇼핑몰 ‘채버블’을 운영하는 이채승 대표는 생생한 쇼핑몰 운영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에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웹페이지(https://echosting.cafe24.com/Event/?url=PartnerEvent)에서 가능하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전자상거래 생태계가 더욱 활성화되고 관련 산업이 성장해 나가기 위해 소통의 장이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가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와 온라인 비즈니스 전문가 집단이 만나 서로 교류하고 협력을 강화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카페24 #이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