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퍼런스 회로 설계 키트 등 포함… 보드로는 USB-Type C 및 PD 등 지원

마우저가 온세미의 스트라타 개발자 스튜디오와 관련 개발 보드를 공급한다./마우저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온세미컨덕터의 스트라타 개발자 스튜디오(Strata Developer Studio) 및 관련 개발 보드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트라타 개발자 스튜디오는 클라우드에 연결된 플랫폼으로, 보안이 뛰어나다.

온세미컨덕터의 평가 보드 및 레퍼런스 회로 설계 키트와 빠르고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 엔지니어가 평가 또는 설계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설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구성 매개변수 및 보드의 기능에 대한 시각적 피드백을 직접 제어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데스크톱PC에 최신 문서, 제품 정보, 설계 및 애플리케이션 노트, 레퍼런스 설계가 직접 다운로드되며 호스트 PC에 이용할 수 있는 보드를 연결하면 이를 자동으로 인식한다.

스트라타를 이용할 수 있는 보드로는 USB Type-C 및 전력전송(PD) 보드, 다기능 논리 게이트 솔루션, 발광다이오드(LED) 드라이버가 있으며, LDO(로우 드롭아웃) 조정기, DC/DC 조정기, 적응형 온타임(AOT) 강압 변환기 등 전력 구동 소자도 포함된다.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실험실 환경에서는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 작동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에 연결되면 무선으로 자동 업데이트되므로 자료들이 최산 상태를 유지한다. 변경 사항은 개발자에게 통지해준다.

마이크로소프트의 SaaS(Software as a Service) 플랫폼에 연결된다. 암호화되고 EU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을 준수하는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서 보안 인증, 데이터 전송, 전체 정보 함유 같은 특성을 갖췄다. 모든 정보 및 보안 항목들은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NIST)의 사이버보안 지침을 준수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