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휴즈 및 몰렉스의 모빌리티 관련 부품들 한 눈에 확인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리틀휴즈(Littelfuse)와 몰렉스(Molex)의 연결된 모빌리티 솔루션을 소개하는 새로운 웹 페이지를 공개했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리틀휴즈(Littelfuse)와 몰렉스(Molex)의 연결된 모빌리티 솔루션을 소개하는 새로운 웹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자동차용 회로 설계 과정에서 만나는 장애를 극복하려면 첨단 연결 장치, 전장부품, 소프트웨어, 회로 보호 기능이 집적돼야 한다. 몰렉스와 리틀휴즈는 첨단 대시보드 디스플레이 내에 자리하는 소형 패키지에서 고성능을 발휘하는 데 초점을 맞춰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리틀휴즈와 몰렉스의 연결된 모빌리티 솔루션 페이지는 두 제조사가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내비게이션, 통신 시스템에 맞게 특별히 개발된 제품들을 엄선해서 소개한다. 

이 솔루션 페이지에는 자동차용 제품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블록 선도가 제공된다. 블록 선도마다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제품을 제안한다.

몰렉스의 상호연결 솔루션 및 제어 모듈은 다양한 고속 미디어 프로토콜과 업계 최고의 네트워크 대역폭을 지원한다. 

이 페이지에서는 Mini50 밀폐형 연결 장치, HSAutoLink II 상호연결장치, 고정확도 적측형 패치 GNSS 안테나 등 다양한 몰렉스의 제품들이 소개된다. 

리틀휴즈는 대전류에서 빠르게 작동하는 퓨즈 501A AECQ, 3000W SMT 자동차 TVS 다이오드 TPSMD, 적층 배리스터, 자동차 ESD 억제기 AXGD XTREME-GUARD 등 과전류, ESD(정전기 방전), 서지 전류를 견딜 수 있는 종합적인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