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징크(Zynq)-7000 시스템온칩(SoC) 등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최근 619종 이상의 신제품을 신제품소개(NPI) 카테고리에 추가하고 이 부품들을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건 자일링스(Xilinx)의 시스템온칩(SoC) '징크(Zynq)-7000'이다. 이 제품에는 Arm 코어텍스(Cortex)-A9 코어 1개 또는 2개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7시리즈 28㎚ 프로그래밍 가능한 논리 기능을 포함한다.

슈페리어 센서(Superior Sensor Technology)의 'HV120' 센서는 풀 스케일 4개의 압력 범위를 제공하고, 압전 저항형 미세기계전자시스템(MEMS) 기술이 적용돼 영점 안정도 및/또는 저드리프트 특성을 요구하는 응용처에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TE Connectivity/Buchanan의 Wiremate ITB(inverted thru-board) 분리형 포크인 커넥터는 선형 및 원형 LED 모듈에서 요구되는 것처럼 전선을 압착할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종단 처리할 수 있다.

TDK의 'Mini Lateral PowerHap' 소자는 햅틱 피드백을 받기 위한 소형, 직사각형 압전 액추에이터로, 뛰어난 가속 성능과 짧은 응답 시간의 특성을 갖췄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반도체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