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기 지표 실적, 제품 포트폴리오, 성능, 연구개발(R&D) 등에서 높은 점수

▲몰렉스가 보쉬로부터 '2018 북미 지역 공급업체 올해의 상'을 받았다./몰렉스
▲몰렉스가 보쉬로부터 '2018 북미 지역 공급업체 올해의 상'을 받았다./몰렉스

몰렉스는 '2018 보쉬(Bosch) 북미 지역 공급업체 올해의 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이 자사의 우수한 성능, 제품 포트폴리오 및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에는 보쉬가 거래하는 1만7000여개 공급사들 중 17개사가 선정됐다. 이 상은 공급사들을 대상으로 2년 이상 제품, 문화 및 공급 체인을 지속적으로 평가한 후에 선정한다. 

몰렉스는 △탁월한 엔지니어링, 기술 및 상업적 솔루션 제공 및 우수한 납기 지표 실적 △보쉬의 글로벌 풋프린트를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Crazy 4 Success의 제품 개발과 기술 리뷰 모두를 만족시키는 우수한 성능 △연구를 선도해 EPD 습기 흡수와 T93 설계 및 공정과 같은 기술적 어려움을 극복했다는 데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카리안 피카드(Carrieanne Piccard) 몰렉스의 차량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당사의 귀한 고객사이자 장기간 협력사로 일해온 보쉬로부터 이러한 인정을 받은 것은 매우 명예로운 일"이라며, "몰렉스는 향후에도 양사간에 상호 유익한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을 위해 강력하고도 가까운 협력 관계를 계속 잘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보쉬 #Bosch #몰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