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코리아, '퀄컴 IT 투어' 지원자 모집… 다음달 7일까지

퀄컴코리아(대표 권오형)는 국내 이공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퀄컴 샌디에이고 본사 방문 프로그램 '퀄컴 IT 투어'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중순경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다. 접수는 다음달 7일까지다. 올해 주제인 '5G 기반 새로운 기술 또는 서비스 제안'에 맞춰 제안서를 써 제출하면 된다.

만 21세 이상 4년제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이공계 학부(3학년 이상) 또는 석사과정 학생이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한 퀄컴 IT Tour는 한국의 이공계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미래 글로벌 IT 분야의 인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참여 학생들은 모바일 분야의 최신 기술을 배우고 미래의 혁신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퀄컴 핵심 임원 앞에서 직접 본인의 주제를 발표할 기회가 주어진다.

퀄컴코리아는 이달 30일 논현동 퀄컴코리아 사무실에서 '퀄컴 IT Tour 설명회'를 갖는다.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창며할 수 있다.

권오형 퀄컴코리아 사장은 “올해 행사도 뛰어난 국내 이공계 인재들가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며 “차세대 모바일 통신 시장을 이끌어갈 미래의 엔지니어들에게 퀄컴 본사에서 직접 기술과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