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커링인터페이스, 35MHz~70MHz 대역폭 일반 신호용 매트릭스 모듈 출시
피커링인터페이스, 35MHz~70MHz 대역폭 일반 신호용 매트릭스 모듈 출시
  • 오은지 기자
  • 승인 2021.02.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전자 시험 및 검증을 위한 모듈형 신호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 선도 공급사인 피커링 인터페이스는 산업계에서 가장 높은 주파수 대역폭의 일반 신호용 매트릭스 모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2극, 16x8 또는 32x8 구성의 이 매트릭스 모듈은 선택된 경로에 따라 35MHz에서 70MHz까지의 대역폭과 85MHz까지 1.5:1 미만의 정재파비(VSWR) 특성을 갖는다.

이 모듈은 2슬롯 PXI(모델 40-588) 또는 PXIe(모델 42-588) 형이며 220VDC/250VAC에서 2A까지 핫 또는 콜드 스위칭이 가능한 통신 등급 전기기계식 릴레이로 구성되었다. 케이블 액세서리와 연결하기 위한 전면 패널 커넥터에는 모든 신호 핀과 아날로그 접지 핀이 함께 있다. 32x8 매트릭스는 2개의 16x8 매트릭스 카드 전면판 커넥터를 이용해 구성됐다.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출시한 PXI 일반 매트릭스 모듈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출시한 PXI 일반 매트릭스 모듈

스티브 에드워즈 피커링 스위칭 제품 매니저는 "40/42-588 모듈의 증가된 대역폭은 더 높은 주파수 신호를 스위칭해준다. 이 모듈은 신중한 매트릭스 설계와 절연 스위칭을 통해 우수한 RF 성능을 유지하면서 여전히 높은 스위칭 용량을 제공한다. 이 모듈은 또한 다른 공급업체의 기존 VXI 스위칭 제품의 전기적 특성에 대한 호환성을 유지한다. 이러한 호환성은 피커링의 VXI-PXI 대체 프로그램의 특징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40/42-588 대용량 고대역폭 스위칭 매트릭스 모듈은 자동차 및 방위 산업에서의 엄격한 테스트 조건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자동화 테스트 장비(ATE)에 적합하다.

이모듈은 피커링의 eBIRST™ 진단 테스트 툴로 지원된다. 다른 피커링 제품과 마찬가지로 40/42-588 모듈은 기본 3년간 품질을 보증하며 고객이 현장에서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예비 릴레이가 함께 제공되어 시스템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한다. 40/42-588 제품군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상호 연결 액세서리도 함께 제공된다.

 

피커링 인터페이스 회사 소개

피커링 인터페이스는 전기전자시험 및 검증분야에서 사용되는 모듈형 신호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을 설계, 생산한다. 피커링 인터페이스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종류의 PXI, LXI, PCI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을 공급한다. 이러한 제품들과의 통합을 지원하기 위해 케이블 및 커넥터 솔루션 뿐 아니라 자체 소프트웨어 팀에 의해 개발된 진단 시험 툴, 응용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등도 공급한다.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제품은 전 세계에 설치된 많은 시험 시스템에서 구동되며 우수한 신뢰성과 가치를 보장한다.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피커링 인터페이스는 미국, 영국, 독일, 스웨덴, 프랑스, 체코 및 중국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며 아메리카, 유럽 그리고 아시아 지역에 여러 대행사를 두고 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는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에너지, 제조산업, 통신, 의료기기, 반도체 등 분야에서 영업 활동을 하고 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신호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하면 직영 영업점 또는 대행사에 문의하거나 www.pickeringtest.com을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