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LoRaWan(LoRa 광대역 통신) 표준 및 기능, 애플리케이션과 관련 제품을 위한 신규 리소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LoRa 광대역 네트워크 프로토콜 리소스 사이트.

 

저전력, 광역 통신 프로토콜 'LoRaWan'

LoRaWan은 지역, 국가 및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배터리 작동 장치에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저전력 광역(LPWA) 네트워크 프로토콜이다. 이 고성능 프로토콜은 종단 간 보안, 양방향 통신, 이동성 및 현지화 서비스를 포함한 주요 사물 인터넷 (IoT) 요구 사항을 지원한다. 마우저의 신규 리소스 사이트는 LoRaWan 기술, 전략 및 장치에 대한 광범위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안하며 설계자들에게 권고 사항이나 통찰력을 제공한다.

LoRa Alliance는 표준화 및 공인 인증 체계를 통해 LPWA 네트워크 확장에 필요한 상호 운용성을 제공해 LoRaWan을 글로벌 LPWAN 배포를 위한 솔루션으로 만든다. TTI의 자회사인 마우저는 LoRa Alliance와 제휴해 네트워킹 솔루션의 새로운 표준을 제공하고 홍보한다.

LoRaWan은 인상적인 저전력 및 보안 기능 등의 사양은 물론, 설계 각각에 있어서의 미묘한 차이와 함께 다양한 사용 사례를 제공한다. 마우저의 신규 LoRaWan 리소스 사이트에는 농업, 스마트 시티, 센서, 자율 주행 차량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서 LoRaWan 연결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술 기사, 동영상, 제품 설명 및 교육용 플립북이 포함되어 있다.

 

LPWA 기술 리소스 사이트

https://resources.mouser.com/lora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