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하윈 글로벌 세일즈 공로상 수상
마우저, 하윈 글로벌 세일즈 공로상 수상
  • 오은지 기자
  • 승인 2020.12.0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인터커넥트 부품 제조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하윈(Harwin)으로부터 글로벌 세일즈 공로상(Global Sales Achievement Award)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인터커넥트 부품 기업 하윈은 마우저에 글로벌 세일즈 공로상을 수여했다.

하윈 제품 라인 전체를 유통하는 마우저는 2019~2020 회계 연도에 하윈 제품의 전 세계 15% 매출 성장에 기여한 공로로 이 상을 수상했다. 하윈은 마우저의 우수한 지원과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언급했다.

마우저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에게 세일즈 공로상을 수여해준 하윈에 감사를 표한다. 양사는 매출과 고객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내면서 하윈의 지역별 견인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며, “마우저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뿐만 아니라 더 많은 수량을 배송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업계 내에서 가장 폭넓은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하윈의 앤드류 맥퀼켄(Andrew McQuilken) 전무이사는 “마우저는 신제품 출시를 위한 탁월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마우저가 하윈 제품 상당수를 보유했다는 점은 전 세계 고객들이 매우 짧은 시간 내에 광범위한 당사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라며, “이번 상은 마우저가 하윈에 제공한 확고한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는 것으로, 지난 12개월간 환상적인 판매 실적을 보여준 전 지역 마우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자부품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는 세계 각지의 설계 엔지니어들이 자사의 최신 설계에 통합할 수 있는 최신 제품을 가장 빠르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